[청소년의 진학문제]청소년의 진학 문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13 / 2019.12.24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청소년 진학 문제의 현실
2. 청소년 진학 문제의 원인 및 문제점
3. 각 원인별 해결 방안
4. 결론 및 피드백
- 본문내용
- 학원에서는 학교에서 배울 공부의 진도를 한두 주일 앞서서 가르치는 선행학습을 시키고 있다. 그러므로 이런 학원에 다니는 아이들은 학교에서 공부하는 데 별로 흥미를 느끼지 못한다. 왜냐하면 이미 학원에서 배운 것을 다시 배워야 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학원에 다니는 아이들은 선생님과의 학교 수업시간에는 딴 짓을 하기 일쑤다. 학원에서 이미 들어서 알고 있는 것을 다시 배우기 때문이다. 그것보다는 오히려 부모들이 아이들과 함께 교과서에 있는 문제를 풀어보기도 하고, 함께 만들어 보면서 왜 그런지 이야기도 해주고 아이들과 함께 그런 문제는 어디에서 어떻게 찾아야 하는지를 실제로 해보면서 익히게 하는 부모님의 교육방법이 훨씬 더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현실적으로 힘들고 뻔한 대안 같지만 상당히 중요한 방법이기도 하다. 이렇게 되기 위해서는 당연하게도 앞서 제시한 것들이 바탕이 되어야 하지만, 너도나도 학원으로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갑신정변
- 만3세 부모상담일지 1학기 5명 (아주 자세합니다)
- 만3세 1년 3월-2월 부모상담일지 (아주 자세합니다)
- 만3세 1학기 부모상담일지 15명
- 의사소통영역 교수학습 지도안 읽기 말하기 듣기 상황 그림을 보고 어떤 일이 있었는지 추리하면서 자신의 생각을 말할 수 있다
- 유치원 원아 수업 지도안(의사소통영역)
- 한국의 텔레커뮤니케이션 발전역사와 사회에 미치는영향
- 일본의 역사 일본의 연호 일본 시대별 사건 요약 야마토 정권 일본의 역사 그리고
- 우리는 살면서 크고 작은 공포와 불안을 경험하게 된다 공포나 불안의 사례를 2가지 제시하고, 각각의 사례에 대하여 그 때의 상황과 신체적 반응, 인지적 평가, 행동을 기술하고 그에 대한 대처방안을 제시하시오
- 일본의 의(衣)문화 - 가부키, 노, 분라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