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내치즈를옮겼을까`를 읽은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09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내가 이 책을 보게 된 동기는 물론 리포트를 쓰기 위해서 읽게 된 동기도 있기는 하지만 이 책에 대한 나의 읽고 싶은 마음이 있었기 때문이다. 이 책은 변화에 관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이 책의 처음 부분에는 시카고에서 고등학교 동창회에서 친구들 사이에서 변화에 대한 이야기들 중에 마이클 이라는 친구가 자신이 전에 성공을 할 수 있었던 동기를 만들어 주었던 치즈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주면서 이 책은 시작이 된다.
스니프와 스커리라는 두 마리의 쥐와 헴과 허라는 두 명의 꼬마 인간이 살고 있었다. 그 두 명의 꼬마와 두 마리의 쥐는 서로 치즈를 찾고있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었다. 쥐들은 스니프의 탁월한 냄새 맡는 실력을 가지고 있었고, 스커리는 탁월한 감각을 가지고 있었기에 미로 속에서 치즈를 찾아서 갔고, 꼬마들은 사람이 가지고 있는 지능을 사용해서 미로 속에서 치즈를 찾아갔다. 그들은 C라는 치즈 창고에서 치즈를 찾은 후에 꼬마들은 그 치즈 창고를 자신들의 편안한 안식처처럼 신발과 옷을 갈아입고 그 곳에서 치즈를 먹었고 쥐들은 하루 하루 치즈를 찾을 때에처럼 길을 찾아서 치즈를 먹었다. 하지만 그 치즈는 조금씩 없어졌고 쥐들은 그 상황을 알고 준비를 하고 있었지만 꼬마들은 그 모든 치즈들이 자신들의 것처럼 생각을 하고 치즈가 없어졌을 경우에 대한 준비를 하지 못하였다.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많았던 치즈들이 다 없어졌고 스니프와 스커리는 다시 다른 치즈를 찾아서 미로 속으로 들어갔지만 꼬마들은 그렇지 않았다. 그들은 내일 다시 오면 누가 치즈를 다시 가져다 놓았겠지 하고 다음 날 창고를 다시 찾아갔지만 여전히 치즈는 있지 않았고 허는 헴과 함께 다시 다른 창고로 찾으러 가기를 원했지만 헴은 그곳에 있었던 모든 치즈들은 자신의 것이라고 기다리면 다시 옮겨 놓을 거라며 치즈를 다시 찾아 떠나야 하는 변화를 거부하고 혼자 기다리고 있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名作]독후감 모음집(A+, 100권) 독후감으로 고민하지 마세요. 이 파일 하나로 모든 고민은 끝~!
  • 를 떠도는 과학의 오리인형불평등의 세대이방인다음 생엔 엄마의 엄마로 태어날게아주 작은 습관의 힘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바보 빅터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일본전산 이야기난중일기(亂中日記)협상의 전략딸에게 보내는 심리학 편지최고가 되려면 최고에게 배워라죽는 대신 할 수 있는 일 99가지어휘력이 교양이다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리딩으로 리드하라역사의 쓸모세계 최고의 인재들은 왜 기본에 집중할까나는 왜 이 일을

  • 독후감 176권 638Page (서평,독후감상문,독후감 모음)
  • 누가 다 먹었을까19. 그릿20. 기획의 정석21. 꽃으로도 때리지 말라22. 꾸뻬씨의 행복여행23. 꿈꾸는 다락방 24. 꿈의 해석25.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26.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27. 나는 오늘도 나를 응원한다28. 나무를 심은 사람29.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30. 난장이가 쏘아올린 작은 공31. 넛지32. 노화의 종말 33. 논어34.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 35. 니체의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36. 다른 방식으로 보기 37. 달러구트 꿈 백화점38. 당신 거기

  • [A+]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
  • 치즈를 찾지 못할지도 모른다는 걱정이 있었지만, 결국 그 두려움을 이겨내고 길을 떠난다. 가는 중간 중간 헴이 발견하기를 바라며 벽에 메모도 남겨 놓는다. 마침내, 허는 온갖 종류의 신선한 치즈가 가득한 치즈창고 N을 발견하고, 그곳에 미리 와 있었던 생쥐 스니프와 스커리와도 재회한다. 얼마 후, 허는 미로에서 누군가가 달려오는 소리를 듣게 되는데, 그것이 헴이길 간절히 바라면서 이야기는 끝이 난다.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

  • 독후감 모음집(A+, 100권) -] 서울대 권장도서 독후감, 국문과 과제 및 독후감 중 A+ 평가작 선별제공
  • 독후감 모음집(100권)순서목 차순서목 차지리의 힘대변동 : 위기, 선택, 변화군주론너의 췌장을 먹고싶어구글의 미래텅빈 충만나는 된다 잘된다국민이 묻는다 : 국가란 무엇인가학교에서 가르쳐주지않는 일본사꿈을 여는 희망 열쇠내가 혼자 여행하는 이유흥분하지 않고 우아하게화내는 기술이대로 안되겠다 싶은 순간 정리를 시작했다작가가 훔친 문장들 글 도둑초예측칼날 위의 역사데미안One Question(내 인생을 바꾸는 한가지 질문

  • 독서활동상황기록 기재 예시문 모음
  • 후, 2009학년도에는 모든 학년으로 확대 적용된다. ○ 독서 활동 내용이 특정 교과에 해당하지 않을 경우, 영역(인문, 사회, 과학, 체육․예술)으로 구분하여 기록한다. ○ 독서 기록장, 독서 포트폴리오 등의 증빙 자료는 학생 개인이 보관하되, 대학에서 증빙 자료 요구시 제출하도록 한다.○ ‘독서 활동 상황’란에는 종합 서술형으로 독서 활동을 기록하되, 학생이 감명 깊게 읽은 주요 도서명도 구체적으로 기록하여 학생의 독서 활동 상황에 대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