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미단편소설독후감] O.헨리의 `마지막잎새`를 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09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O.헨리의 "마지막 잎새"를 읽고
나는 책을 좋아하지는 않는 편이었는데 이런 나에게 책을 읽을수 있는 기회가 온 것은 그리 별로 오래되지 않았다. 군 생활로 인하여 조금더 책에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누구나 군생활을 경험해본 남자라면 나와갔은 시간을 보냈을 것이다
재대시간이 가까워지면 하는일없이 그냥 시간을 보낼때가 있는데 그때 친구와의 약속으로 인하여 한달이라는 시간동안 100권의 책을 읽기로 했는데 그런행동이 나에게 얼마나 많은 도움이 되는지 알게 되어 가끔씩 학교 도서관에서 책을 빌려보한다.
나는 평소에 나뭇잎을 보면서 나뭇잎은 과연 어떤 생각을 하면서 떨어질까라는 생각을 한다. 떨어질 때 아플까? 그리고 나는 봄, 여름, 가을, 겨울의 각각의 나뭇잎들은 다 색깔이 다르듯이 생각도 다를 것이라고 믿는다.

봄을 색깔로 표현을 한다면 난 노란색을 가진 사람으로 표현을 하고 싶다.
따뜻한 햇살에 있기 때문에 무엇이든지 착실하고, 성실하고, 온유하고, 노력하는 착한 성격을 가진 마치 어린아이처럼, 때론 다른 사람들이 느끼기에 차갑게 느껴지는 사람에 비유가 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든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지막 잎새-오 헨리
  • 마지막 잎새는 미국의 작가 오 헨리가 쓴 단편소설 중 하나입니다. 이 작품은 자연과 인간의 관계, 시간의 흐름, 영속성과 불변성에 대한 철학적인 문제를 다루고 있으며, 오 헨리의 대표작 중 하나로 꼽히고 있습니다.이 작품의 주인공은 하나의 나무를 바라보며 인간의 삶과 죽음, 시간의 흐름에 대한 생각을 하게 됩니다. 나무는 여름에서 가을로 변하는 과정을 거치며 모든 잎새를 잃게 되지만, 마지막 잎새 하나만은 겨울이 오기 전까지 남아있게

  • 교과서 재구성하기(바다가 보이는 교실, 소나기, 섬진강 기행, 옛 이야기)
  • 를 파악한다. 2.일상 언어와 문학 언어의 관계를 이해할 수 있다.7-문-(2)문학과 일상 언어의 관계를 이해한다.2. 소단원 학습목표소단원차시학습내용요소수준(1)바다가 보이는 교실1~2․시의 심상이 잘 드러나는 구절 찾아보기․시가 아름답게 느껴지는 까닭을 생각나는 대로 적기(2)소나기3~5․‘소나기’라는 단어가 각각 소설제목과 일기예보로 쓰였을 때에 그 차이점을 생각해 보기․‘소나기’를 읽고 느낀 감동을 적고, 문학의 아름다움

  • 독서활동상황기록 기재 예시문 모음
  • 를 읽고 사회적 약자, 소수자들의 인권 문제에 대해 깊이 고민함. 특히 이주 노동자 각자의 사연을 생생하고 친근하게 풀어놓아 그네들을 가깝게 느낄 수 있게 해준 ‘말해요 찬드라’의 감상문으로 교내 독후감 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함.12. (1학기) ‘시간을 달리는 소녀(츠츠이 야스다카)’, ‘말할 수 없는 비밀(저우제룬)’, ‘조제와 호랑이와 물고기들(다나베 세이코)’, ‘반딧불이의 무덤(노사카 아키유키)’ 같은 영화화된 소설을 즐겨 읽음.

  • 황무지
  • 를 포함한 광범위한 자료를 바탕으로 그립니다. 이 절충주의는 보편성과 시대를 초월하는 감각을 만들어내기 때문에 시의 힘의 일부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또한 특히 이러한 출처에 익숙하지 않은 독자들에게 시를 읽고 해석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황무지는 도전적이면서도 보람 있는 시 작품입니다. 이 책은 인간의 상태에 대한 강력하고 자극적인 성찰을 제공하며, 출판된 지 거의 한 세기가 지난 오늘날에도 독자들에게

  • [국어교육론] 소설교육
  • 소설교육의 구도 모색1) 현대의 상황과 소설2) 소설교육의 소통구조3) 소설텍스트의 영향력2. 소설 교재의 위계화 가능성에 대한 고찰1) 교재로서의 소설작품과 그 위계화의 필요성2) 소설 교재의 위계화의 방향과 가능성3. 소설작품 이해의 방법1) 학교 소설 교육의 중요성2)소설 잘 가르치고 배우기3) 소설의 해석과 인물의 성장4)「메밀꽃 필 무렵」을 통한 단편소설 이해의 방법5) 장편소설 교육의 방법6)소설작품 감상능력 신장 방법7) 소설 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