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아가사랑.com 인터넷마케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1.23 / 2019.12.24
- 2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사업 소개
1. 인터넷 마케팅 소개
2. 취급 상품(서비스 소개)
3. 시장의 동향 및 경쟁 환경
4. 시장 점유
Ⅱ. 인터넷 시장 동향 분석
1. 일반적인 인터넷 동향 분석
2. 사업 영역의 인터넷 동향 분석
Ⅲ. 마케팅 전략
1. 인터넷 마케팅의 목표(목적)
2. 목표 달성을 위한 구체적인 전략/수단
3. 요약
Ⅳ. 인터넷 마케팅 예산
1. 전체적인 마케팅 예산
2. 인터넷마케팅 예산
- 본문내용
-
Ⅰ. 사업 소개
1.1 인터넷마케팅 소개
우리가 정한 사업체의 이름은 "아가 사랑"이다. 현재 인터넷이 널리 보급되고 인터 넷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수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그리고 이에 발 맞추어 인터 넷을 이용한 마케팅도 더불어 성행하고 있다. 우리 회사도 역시 이러한 추세에 발 맞 추어 인터넷을 통한 마케팅을 하기로 하고 인터넷마케팅을 도입하게 되었다.
1.2 취급 상품(서비스) 소개
·상품(서비스)의 소개
- 우리가 하고자 하는 사업의 경우는 어떠한 상품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일종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거라고 볼 수 있다. 우리 회사는 2,30대 맞벌이 부부나 개인의 사정으로 인해 아이들을 돌볼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 베이비 시터를 소개해주는 일을 하고 있다. 각 고객들은 인터넷에 올려져 베이비시터들에 대한 자료를 보고 고객들이 원하는 베이비시터들을 소개해 주는 사업이다.
· 판매(가격, 수량 등)
- 우리 회사는 회원제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연 회비는 6만원씩이고 반년 회비는 32000원이다. 2시간을 기본으로 하며 30분 초과시 시간요금의 50%가 추가된다. 우리 회사의 경우 물건을 판매하는 회사가 아니기 때문에 정해 놓은 수량은 없 다.
·전망
- 요즘 맞벌이 부부가 늘어감에 따라 탁아소나 놀이방 같은 것들이 성행하고 있다. 그리고 베이비시터를 원하는 사람들도 늘어가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는 이 사업의 전망이 밝을 것이다. 그럼에 따라 경쟁업체가 많이 늘어나게되고 경쟁이 많아짐에 따라 가격 면에서는 경쟁력을 키우기 위해 낮아질 수도 있다고 생각한 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