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유혹의기술을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0.13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에비타는 가장 높은 곳에서 가장 낮은 곳을 어루만지는 사람이었다. 이게 단지 정치적인 위장에 불과했다고 해도 에비타만큼만 하면, 가장 신뢰할 수 없는 게 정치인과 그 가족이라는 우리 사회의 편견이 좀 덜어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멋졌다라는 말이 적합할 것 같다.
그들은 원하는 것을 위해서 착실한 준비를 통해 하나하나를 이루어 나갔고, 무엇보다도 그런 것들이 단지 눈가림에서 나오는 것이 아닌 인생을 걸었던 하나의 목표라는 점에서 더욱 매력있었다.이들은 유혹을 통해 진심을 꾸며간 건 아니라고 봅니다. 물론, 순진하게 모든 정치적 속성을 덮어놓고 생각하는 것은 아니지만.. 결국에 유혹은 진심을 포장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얼마나 진심과 잘 어울리느냐, 얼마나 진심을 드러내주느냐, 포장을 뜯었을 때 포장만으로 보여줬던 궁금증과 호기심을 얼마나 만족시켜주느냐가 유혹의 성공여부를 가늠하는 것이라고 말이다.
우리는 유혹의 시대에 살고 있다고 책은 말한다. 맞는 말이다.. 우리는 많은 유혹들 속에서 모든 유혹에 넘어가는 것은 아니라고 작가는 주장한다. 맞는 말이다..하지만, 이 모든 것들은 유혹이 '진심으로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한 마음의 노력'임을 잊지 말아야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후감] 까다로운 고객 유혹의 기술
  • 까다로운 고객 유혹의 기술고객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는 65가지 비결세상에는 수많은 기업들이 있고 이 기업들은 각자의 브랜드를 가지고 경영활동을 하고 있다. 하루에도 셀 수 없을 만큼의 새로운 상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고 이를 홍보하고 판매하기 위한 많은 노력들이 이루어지고 있다. 하나의 제품이 생산되어 소비자의 손에 들어오기까지 이러한 많은 과정들을 거치지만 소비자가 직접 피부로 느끼고 접할 수 있는 건 얼마 되지 않는다. 특

  • 유혹의 기술 독후감
  • 유혹의 기술이 책에는 사람들이 사회생활을 할 때 필요한 기술들에 대해서 써놓았다. 이 책에는 두가지 유형으로 분류하였다. 하나는 유혹자 하나는 희생자로 말이다. 그러나 반대로 희생자가 유혹자로 상황에 따라 변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여기에서 여러 가지 분류로 나뉘는 데요. 이러한 여러 가지 분류들도 다른 사람들을 설득할 수 있는 기술 즉 테크닉에 관한 내용이 많았습니다.그러한 기술들 중에는 그중에는 올바른 대상을 선정하라는 것입

  • [독후감] 유혹의 기술을 읽고
  • REPORT제 목: 유혹의 기술과 목 명:학 과:학 번:이 름:담당교수:< 유 혹 의 기 술 >세상의 모든 것은 유혹으로 통한다는 이 책의 머리말과 같이 오늘날 세상은 유혹으로 넘쳐난다. 유혹은 정치, 사회, 경제, 문화, 남녀관계 등 도처에서 이루어지고 있다는 말이다. 이처럼 현대사회를 움직이는 것은 물리적인 힘이 아니라 심리적인 기술이다. 저자는 ‘말처럼 유혹은 상대의 마음을 장악하는 과정이며, 거리를 두고 무관심한 척 할 경우 반대의 결과를

  • [독후감] ‘유혹의 기술’을 읽고 난후
  • ‘유혹의 기술’을 읽고 난후유혹의 기술이라 이 책을 구하려구 학교 도서관과 동네 도서관을 뒤져도 못 찾았다. 결국 친구에게 부탁해서 다른 학교 도서관에서 책을 구한 뒤 생각은 ‘왜 이리 책이 굵은 건지’ 하는 생각 뿐 이였다. 내가 그리 많은 책 중 이 책을 고르게 된 이유가 있다. 지금 학생신분 이기도 하지만 한 회사의 직장인이라는 2중 신분을 갖고 있다. 회사라 말하긴 그렇지만 다달이 월급 받으며 수당 받는 건 여느 회사와 다를 바 없

  • 독후감 까다로운 고객 유혹의 기술
  • Prologue‘까다로운 고객을 유혹하라!’는 화두를 던지는 이 책은 신규 고객 확보와 단골 고객 만들기에 목말라하는 중소형 자영업자들에게 현실적이면서도 미래 지향적인 사고방식과 고객 유치 비법을 소개한다. 이 책은 ‘까다로운 고객 유혹의 기술’전 과정을 크게 네 단계로 나누고, 각각 세부적인 아이디어와 기법을 제시하는 방식으로 구성했다. 먼저 1단계에서는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기본사항을, 2단계에서는 고객이 지갑을 열게 하는 주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