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체를 다녀와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1.12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나는 평소 레스토랑과 양식에 관심이 많은데다가 남자친구가 호텔 양식 조리과에 있고 그 방면에 열의를 갖고 레스토랑 창업을 계획하고 있기에 더욱이 레스토랑을 많이 가는 편이다.
레스토랑을 선택함에 있어서도 규모가 큰 편인 곳을 중심으로 한번 방문했던 곳을 다시 방문하는 것보다 여러 곳을 가보는 것을 추구한다. 내ㆍ외장 시설과 디자인, 구조 등을 자세히 보는 것은 물론, 메뉴판도 유심히 보며 연구하는 마음을 갖는다. 특히 음식을 먹을 때는 소스에 신경을 쓰며 조리법에 대하여 나누기도 한다.
그러다 보니 제주도내 규모가 큰 레스토랑들이 밀집해있는 해안도로 가를 자주 찾게 되는데, 우리에게는 모험을 위해 한번씩 방문해보는 레스토랑과는 구분되어 편하게 찾아가는 단골 레스토랑이 있다. 그곳은 바로 '아드리아 레스토랑'이다. 특히 부모님이나 친척, 목사님 등 어른들에게 식사를 대접하며 이야기를 나누기 위한 장소로는 꼭 이곳으로 하고 있다.
패밀리 레스토랑인 아드리아는 용담동 해안도로 레포츠공원 근교에 위치하며 가족단위를 대상으로하고 특히 30-40대 여자를 목표시장으로 하고 있다.
해안도로 가에는 많은 레스토랑들이 있으나 그다지 경쟁의식을 갖고 있지는 않다.
그만큼 자신감을 갖고있는데, 이는 해안도로 가의 식당을 찾는 손님들은 바다가 훤히 보이는 곳에서 식사 할 것을 원할 것이고 자사의 위치는 그에 맞는 최적의 입지에 있다는 것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 인터넷취업사이트의 마케팅전략
  • 업체의 경우 시장 점유율 측면에서 다소 부정적인 면을 가지고 있음 말한다. 2003년 9월에 서울대 경영대 출신의 경영인을 CEO로 영입함으로써 전문 HR 비니지스 업체로 탈바꿈하려한다. 또한, 일방적인 스카우트를 알리는 지출적 광고보다는 신문기사에 인용되는 pubilicity나 홍보등을 통해 공신력 있는 기업의 이미지를 굳히고 있다.기업의 규모가 2003년 9월, 개인회원 160만명, 기업회원 10만, 일일 방문자수 17만명 등 국내 최대 취업포털 사이트로서의 자

  • [외식산업론] 패밀리레스토랑 빕스 VIPS 성공요인
  • 업체 대거 등장외식 경영 환경의 약화각종 세금, 환경, 위생정책의 강화21VIPS SWOT 분석22Vips 명동점을 다녀와서23-Steak쇠고기(등심 : 호주산)엄격한 기준으로 선별된 채끝 등심으로 빕스 고유의 한국풍 소스로 맛을 낸 빕스 스테이크\27,800(210g)빕스 스테이크Grilled Vips steak24-Steak쇠고기(등심) : 호주산엄격한 기준으로 선별된 등심을 뜨거운 돌판 위에서 원하는 굽기로 익혀 맛있게 드세요\28,800(210g)얌 스톤 뉴욕 스테이크Yum stone new york steak25-

  • [조직환경](주)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 업체의 비협력적인 태도 ➁성공사례 - 롯데 DC클릭카드 캠페인: “클본좌 캐릭터”고객의 니즈를 잘 파악한 전략팀에서 디자인팀과의 정보, 의견 교류를 통하여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어 냈고, 고객사도 상당한 만족을 느낀 프로젝트이다.사례분석: 1. 기존 오프라인의 성씨 캠페인을 대체하고 온라인에서 DC클릭카드의 혜택과 서비스를 제대로 알리기 위한 것이 고객사가 바라는 프로젝트 성과였다. 2. 전략팀은 이를 디자인팀과의 협업을 통하여 일

  • [외식산업론] 홍초불닭 조사
  • 외식업계에 태풍의 핵이 나타났다. 물 밀듯이 들어오는 해외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었다. 국내 자생브랜드들도 우후죽순격으로 생겨났다. 하지만 부작용도 있었다. 체인업체들의 난립으로 점포 늘리기에만 급급한 업체들이 생겨났기 때문이다. 자연적으로 프랜차이즈의 기본인 가맹점 사후관리는 뒷전이었다. 그리고 80년대 들어서면서 00가든, 00갈비 등의 고깃집들이 도처에 생겨났다. 이런 음식점들은 주로 큰방을 구비하고 있는 것이 특징인데 가

  • 미국음식문화 레포트
  • 외식업체인 메트로미디어 레스토랑 그룹과 최초의 해외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 1995년 11월에 보스톤 베니건스(대학로)를 첫 시작으로 현재 13개 매장을 운영◆ 친절한 서비스, 매장마다 다른 미국 도시 연출, 즐거우면서도 편안한 분위기 등 다른 외식업체와 차별화◆ 97년 6월 업계 최단기 방문고객 100만명 돌파하였고 더 나아가 최근에는 한국능률협회 컨설팅이 주최한 한국의 웹사이트 외식부문 1위를 수상베니건스를 다녀와서베니건스를 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