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 가구 렌탈을 통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8.31 / 2016.08.31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레포트는 교내 전문창업 양성 과정에서 과제로 제출했던 우수 레포트입니다.
당시 많은 교수님들과 창업 전문가들로부터 바로 사업 적용 가능한 아이디어로 평가 받았을 만큼
잘 만들어진 제안서 입니다.
신사업 창업 사업계획서나 제안서 작성에 유용하게 쓰시길 바랍니다.
목차
Ⅰ. 아이디어 개요 3P~
1. 아이디어 설명 3P
2. 아이디어 효과 3P
3. 아이디어 관련 사진 3P

Ⅱ. 사업성 분석 4P~
1. 참신성 4P
2. 적합성 4P

Ⅲ. 사업화 전략 5P~
1. 차별화 전략 5P
2. 마케팅 전략 5P
3. 성공 포인트 5P
4. 향후 발전방향 5P

Ⅳ. 부록 8P~
1. 창업 시 준비 및 유의사항 8P
2. 체크리스트 8P
3. 기타 참고사항 8P
본문내용
■ 제안배경
최근 1인 가구 증가 추세는 급격한 성장을 넘어 보편화된 가구 구성 형태의 대표
형태로 자리매김 하였다. 이러한 1인 가구 증가로 인하여 많은 관련 사업이 움직인다.
HMR, 소형 아파트등등 의식주 전반에 걸쳐 다양한 사업 모델이 변모하고 있다.
이는 곧 이러한 시장 환경으로 전반적인 서비스, 재화 재공의 형태와 방법이 변화하는
것을 의미 한다.

1인 가구의 증가는 왜 급증하고 있을가?
다양한 문제가 있지만, 대표적인 사례로 부동산, 즉 집의 문제를 이야기할수 있다.
부동산 가격은 과거 어느때보다 높은 시점으로 1인 가구가 결혼을 하여 가정을 이루고
안정적인 삶을 위해 필요한 주거지, 즉 집의 마련이 굉장히 힘든 시기이다.
설사 결혼을 한다고 해도 비싼 주거지 문제로 인하여 좁은 집부터 신혼 생활을
시작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 비즈니스 인사이트
하지만 이러한 1인 가구 증가와 주거 비용으로 인한 좁은 집의 문제는
새로운 사업 기회를 포착할 수 있는 사회/ 문화적 환경 변화라고 평가할 수 있다.
따라서 우리는 좁은 집의 문제를 해결하기 보다 좁은 집으로 인한 공간 활용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에 대하여 고민할 필요성을 느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immons 시몬스침대 마케팅전략 분석과 브랜드전략분석및 시몬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경쟁사와 비교분석
  • 가구 도매점이나 침대 도매점에서 유통되지만 ‘genius Bed’는 도매점을 운용하기보다 자사 직영 매장이나 flagship store를 이용한 Direct channel을 주로 사용할 것이다. 또한 백화점에 ‘genius Bed’라는 브랜드로 백화점에 론칭하는 Retailer Channel을 이용하여 판매하는 것 역시 고려되어야 할 것이다. 그리고 시장의 특성상 20~40대 독신들이고 해당 세그맨트는 온라인이나 방송매체 정보에도 민감하기 때문에 온라인 숍을 통한 direct channel도 적극 활용해야 할 것

  • 노인용품 렌탈 사업계획서
  • 렌탈비용의 합리성에 대해서 노인과 보호자를 대상을 설명하고 적극적인 마케팅을 실시한다. 또한 노인정 같은 곳에서는 무료로 1달 정도 안마 침대나 전동 휠체어 같은 제품을 무료로 대여해 주어서 소비자의 Wants를 자극한다.B. 오프라인을 통한 마케팅오프라인을 통한 전략에는 제품 사용자인 노인분들에 대한 마케팅 보다는 이들의 자녀에 대한 마케팅을 실시 할 예정이다. 예를 들면 주부들이 자주 이용하는 ‘레몬트리’라는 카페를 통해 이벤

  • 마케팅 전략 - 시몬스 침대 마케팅전략
  • 가구 도매점이나 침대 도매점에서 유통되지만 ‘genius Bed’는 도매점을 운용하기보다 자사 직영 매장이나 flagship store를 이용한 Direct channel을 주로 사용할 것이다. 또한 백화점에 ‘genius Bed’라는 브랜드로 백화점에 론칭하는 Retailer Channel을 이용하여 판매하는 것 역시 고려되어야 할 것이다. 그리고 시장의 특성상 20~40대 독신들이고 해당 세그맨트는 온라인이나 방송매체 정보에도 민감하기 때문에 온라인 숍을 통한 direct channel도 적극 활용해야 할 것

  • [사업계획서] 복지용품 렌탈
  • 가구도 급속히 늘어나고 있다. 65세 이상 노인인구 비율이 10% 이상에 달하고, 국민연금의 완전 노령연금이 지급 개시되는 08년경부터는 유로 노인 주거 시설이 확대될 것이다. 노인인구의 비중이 10%를 넘어서는 2010년 이후에는 유료노인주거시설의 다양화 및 차별화가 예상되며 지역사회의 병원 등 외부와의 연계강화를 통한 사업추진은 물론 고급형에서 보급형 시설의 확대가 이루어 질수 있을 것이다.1. 사업개요2. 시장분석3. STP전략4. SWOT 분석5. 4P

  • [사회복지]노인복지
  • 침구류, 자석벨트 ㉡노인용 건강.복지기기 성인기저귀, 욕창방지용 쿠션, 특수한 모양의 변기, 지팡이, 자동목욕기 등의 생활보조용품과 혈압계, 안마기, 보청기, 구강청소기 ㉢의약품 및 의료서비스 ┌노인성 의약품 치료제, 개선제, 보급제, 영양제. 한방약이나 생약제 이용약품의 │ 생산도 증가추세. └의료 서비스 사업 노인들을 대상으로 그들의 몸시중 또는 병간호 일을 담당하 는 서비스 사업. ★전망 의료관련분야는 고령자들이 비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