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서비스마케팅, 마케팅의개념, 마케팅변천과정, 마케팅믹스, 마케팅, 서비스개념, 서비스분류, 서비스마케팅, 서비스마케팅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8.10 / 2016.08.10
- 1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다음은 간호서비스마케팅에 대한 발표 PPT입니다.
마케팅개념, 마케팅변천과정, 마케팅믹스, 서비스개념, 서비스분류, 서비스마케팅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목차
-
1. 마케팅의 개념
2. 마케팅 개념의 변천과정
3. 마케팅 개념의 변천
4. 마케팅 믹스
5. 서비스의 개념
6. 서비스의 분류
7. 서비스 마케팅
- 본문내용
-
1. 마케팅의개념
1) 마케팅이란?
- 구매자와 판매자 사이에 교환이 바람직하고 효율적으로 일어나도록 하기 위한 일체의 모든 제반 활동
2) 마케팅의 주요개념
- 욕구, 필요, 수요, 제품, 교환, 시장
<중 략>
4. 마케팅믹스
- 고객만족을 창출함으로써 조직의 목표를 효과적으로 달성하기 위해 조직이 구사할 수 있는 통제 가능한 변수들의 독특한 결합
- 제품: 시장에 제공되는 상품 또는 서비스들로 인간의 욕구와 필요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것
- 가격: 서비스에 부과된 값
- 유통경로: 상품 또는 서비스 제공자의 위치 및 고객접근성과 관련되는 개념으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배포하고 보급하는 것.
- 촉진: 제품 또는 서비스의 유익함에 대해 의사소통하고 시장에서 그것이 구매되도록 설득하는 활동.
5. 서비스의 개념
1) 서비스란
- 고객의 편익이나 욕구를 충족시킬 목적으로 그의 명시적 요청에 의해 제공되는 무형의 행위나 성과로 어느 쪽의 소유로도 귀결되지 않는 것
2) 서비스의특징
- 무형성, 비분리성, 이질성, 소멸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제왕절개(C-sec) 간호진단3개, 간호과정3개: #1. 급성통증 #2. 출혈위험성 #3. 감염위험성
- 간호학개론 우리나라의 간호관련 연표
- A+ 요로결석(Urolithiasis) 감염위험성(Risk for Infection) 간호과정
- [간호] 나이팅게일의 생애에 대해서
- 자기방어기제(defense mechanism)란?
- [PPT자료] 연세대학교 세브란스 병원 마케팅 전략 / 세브란스 병원 소개 / SWOT / 7PS / STP 분석 등
- [성인간호] COPD 환자를 위한 교육
- [정신건강] 영화 `남자가 사랑할 때` 속 등장인물을 통한 알코올 중독 특징과 해결방안 고찰
- [A+] 지주막하출혈(SAH) 뇌조직관류장애 간호과정
- 십이지장궤양 Case Study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