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문화의 이해 레포트 - 유렵제국을 이루다- 의 영상을 보고 느낀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10.07 / 2015.10.07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참고자료로 활용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본문내용
ebs 특별기획 강대국의 조건(대국굴기) -독일 유렵제국을 이루다-


독일이 어떻게 제2차 산업 혁명의 발원지이자 현대 대학과 과학기술의 발명이 시작될 수 있었는지를 짚어보는 영상이었다. 독일의 흥망성쇠에 대한 전 세계 석학들의 견해를 담고 있다. 독일이 어떻게 강대국이 되었는지를 그 당시의 세계 및 국내 정세, 문화, 사상, 제도, 산업, 과학, 교육, 인물, 역사적 사건 등을 중심으로 분석하며, 석학들의 인터뷰를 들려준다. 특히 강대국이 성립되는 과정과 주도권이 다른 나라에 넘어가는 과정에 주목하였다.
우리는 이러한 국가, 독일이라는 나라를 더욱 살펴보고 배우면서 현재 우리 한반도의 상황을 주목해볼 필요 가 있다고 생각한다. 전 세계에서 한반도만이 분단국가로서 자리하고 있기 때문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럽의 과거와 현재]스페인 내전에 대하여(우리나라6.25와 비교)
  • 의 방식을 넘어 전 세계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는데, 특히, 이러한 사건들은 당대의 문학, 예술 등의 전반적인 문화 활동에 중요한 모티브 로서의 역할을 한다. 따라서, 앞으로 우리가 전개하는 레포트의 방향성은 주로 ‘역사가’들에 의해서 특징지어졌던 기존의 방식에서 벗어나, 당대의 사건에 직, 간접적으로 영향을 받은 스페인내외부의 ‘예술가’들의 작품을 다루어 봄으로써, 그들이 바라보고, 또는 경험한 스페인 내전의 아픔을 느껴보고

  • [경영학] 우리고유의 문화와 고객만족경영의 결합(빨리빨리 문화)
  • 의 1위가 ‘빨리빨리‘로 나타나기도 하며 그 이면에 나타나는 ’빨리빨리 문화‘의 부작용 또한 만만치 않다. 민원을 보다 빨리 처리하기 위한 급행료라는 것이 존재했었던 것처럼 빨리빨리 문화는 부패의 고리가 되기도 했으며, 빠른 시간 내에 성과내기에 급급한 삼풍백화점과 성수대교 붕괴사건과 같은 부실공사, 그리고 많은 사회적 쟁점사안에 대한 절차와 소통을 경시한 속전속결의 처리원칙 같은 여러 가지 사회의 부패와 부실의 사회적 문제

  • 고관여브랜드전략,고관여브랜드비교분석,나이키브랜드분석,아디다스브랜드분석,고관여제품
  • REPORT지속적인 고 관여 제품의 브랜드 개성 비교목 차Ⅰ. 고관여 제품의 특징 - p.3Ⅱ. 고관여 제품 브랜드 소개 p.51. 아디다스2. 나이키3. 뉴발란스 4. 프로스펙스 5. 아식스 Ⅲ. 고관여 제품 브랜드 비교분석 p.91. 브랜드 이미지2. 목표와 전략3. 마케팅 전략4. 글로벌 전략Ⅳ. 성공요인 및 느낀 점 p.25■ 참고문헌 및 출처 Ⅰ. 고관여 제품의 특징관여도는 특

  • [논술] 논술 학업계획서 자기소개서 작성비법과 다양한 사례 제시
  • 의 양도 사람에 따라 일정한 차이는 있을지 모르지만 측정할 수 있는 지수가 있다면 예상하건데 천문학적인 수치로 나타난다고 확신하고 있다. 굳이 글이란 것을 문학적인 작품에 한정할 경우에는 필자의 주장이 이치에 맞지 않을 수도 있지만 글이란 것을 문학작품에 한정할 하등의 이유가 없을 것이다. 문학 작품이라는 글과 일반적인 메모나 보고서 등도 이를 느끼는 독자의 관점에서 느끼는 것이므로 결국 상대성을 띈다고 이해하면 좋을 것이다.

  • 동성애 심리학적 분석
  • 의 문화※ 파트 1에서 얻은 동성애에 대한 그릇된 편견들2. 동성애를 보는 사람들A. 호모포비아1) 호모포비아란?2) 호모포비아 성향의 발현 원인① 공포② 두려움③ 불안B. 이중심리1) 경계만들기2) 집단사고3) 매체에서 보이는 동성애① 동성애의 인식에 있어서 영화가 차지하는 위상② 영화에서 보이는 동성애③ 영화 속에서 왜곡되는 동성애4) 파트 B에 덧붙이며C. 완전한 이해가능1) 정의2) 이중심리와의 차이점3) 동성애를 이해하게 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