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K2008 요약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7.17 / 2015.07.17
  • 8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참고자료로 활용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본문내용
2.1 Data Security
Refers to application of the principles, policies, and procedures necessary to ensure the
confidentiality, integrity, availability, and privacy of data in all forms of media (electronic and
hardcopy) throughout the data life cycle.
어플리케이션의 원리원칙, 정책들 그리고 기밀성을 유지하는 필요절차 무결성 ,가용성 그리고 미디어의 모든 유형의 데이터 비밀(전자 그리고 하드카피) 데이터 라이프 사이클을 통하여 참조하라

2.1.1 Manage 관리
􀂃 Ensure that data classification and data management policies and guidance are issued and
updated
데이터 분류, 데이터 정책 관리 그리고 안내를 발표 했고 업데이트 한 것을 책임져야 한다
􀂃 Specify policy and coordinate review and approval
지정된 정책, 대응 리뷰, 승인
􀂃 Ensure compliance with data security policies and relevant legal and regulatory
requirements
데이터 보안 정책, 적절한 법률, 필요조건의 규제의 보장 준수
􀂃 Ensure appropriate changes and improvement actions are implemented as required.
적절한 변경 및 개선 작업의 시행이 필요

2.1.2 Design 설계
􀂃 Develop data security policies using data security standards, guidelines, and requirements
that include privacy, access, retention, disposal, incident management, disaster recovery,
and configuration
데이터 보안 표준, 지침 및 개인 정보 보호, 액세스, 보유, 처분, 사고 관리, 재해 복구 및 설정을 포함하는 요구 사항을 사용하여 데이터의 보안 정책을 개발
􀂃 Identify and document the appropriate level of protection for data
식별 및 적절한 데이터 보호 레벨의 문서
􀂃 Specify data and information classification, sensitivity, and need-to-know requirements
by information typ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평생교육 프로그램] 한국에 온 유학생을 위한 친목 도모 프로그램
  • 2008.12 기준 30개국 112개 대학(기관)라. 세부사항2. 프로그램 아이디어 창출3. 잠재적 고객의 분석4. 학습요구 및 필요 분석5. 학습요구 우선순위 결정6. 학습 목적 목표 진술Ⅱ.프로그램 기획 설계1. 대상학습자의 특성 분석2. 프로그램 내용선정3. 프로그램 내용 조직4. 프로그램 내용 및 교수방법의 통합5. 프로그램의 문서화1. 프로그램 주제(표어)2. 대상 학습자 3. 정원4. 일정5. 신청방법6. 장소7. 참가비8. 학습목표9. 프로그램 일정* 주프로

  • 입학사정관제의 기대 효과, 문제점 및 개선 방안
  • 2008) ,입학사정관제도의 운영상 문제점 및 발전방안, 발행처 : 한국교육포 럼(아시아태평양교육학회) * 김승태 (2009), 대학 입학사정관제도의 운영성과 평가: 시범실시 대학을 중심으로 , 중앙대학교 국가정책연구소* 박혜림 (2009), 대학입학사정관제도의 현황과 발전 방안, 한국교육방법학회* 권승아(2009), 입학사정관 제도 운영 실태와 입학사정관의 인식 ,이화여자대학교 대 학원* 이제중(2009), 대학입학사정관제에 대한 인식 및 기대 분석 연구 , 고려

  • 맥심CF분석,맥심커피분석,맥심광고분석
  • 레포트 표지 http://www.happycampus.co.kr동서식품 소개 및 연혁 http://www.dongsuh.co.kr/두산백과사전 http://100.naver.com/CF 영상 출처 http://blog.naver.com/ilsses/120058675791http://blog.naver.com/whal2580/150035758849광고맥심1,2칼로리커피믹스광고전략 http://club.cyworld.com/5264387112/10233040)STP-맥심-초이스 http://club.cyworld.com/5186971011/36739790새로 산 레포트.ㅋㅋ요거조아.ㅋㅋ http://club.cyworld.com/5186971011/36642654맥심 광고 전략에 대한 생각 http://www.tvcf.co.kr/WebMagazine/AdZineView.asp?page=27&

  • 이마트와 홈플러스의 마케팅 SWOT,STP,4P전략 비교분석과 홈플러스,이마트의 기업경영분석및 나의견해 레포트
  • 레포트요약iii. 선정기업소개a. 대형할인마트 성장배경분석b.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Ⅱ. 본론i. 대형마트별 전략분석a. 이마트 마케팅전략분석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4) 촉진전략 (PROMOTION)5) 고객서비스 전략6) 시설 및 기타전략b. 홈플러스 마케팅전략분석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4) 촉진전략 (PROMOTION)5) 고객서비스 전략c. 이마트와 홈플러스의 SWOT분석 STP전략 비교분석1) 이마

  • 오리온 마켓오 마케팅 사례연구와 마켓오 문제점분석및 마케팅전략 제언및 나의견해 레포트
  • 요약하여 본문 내용을 상기시킬 것이며 마케팅 매니저들에게 제안하는 바를 정리하고 프로젝트의 한계점 또한 객관적으로 서술할 것이다. 그리고 본보고서는 프로젝트를 통해 느낀 점으로 마무리 된다.II. 본론1. 마켓오 브랜드 역사1) 마켓오의 브랜드역사(1) 2008년, 오리온은 건강하고 올바른 식문화를 위한 새로운 도전으로 오리온 기업 내 제품혁신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Market O 브랜드 설립하였다.그림1) 분기별 오리온의 프리미엄 제품 매출 추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