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 & 패키지 디자인 콜라보레이션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패키지 디자인이란?

2.콜라보레이션

3.기존의 일러스트 사용

4.etc
본문내용
Package design
소비자에게 상품을 알리고, 구매의욕을 증가시키며,
상품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운반할 수 있는 입체 디자인이다.

제품 패키지 x 일러스트레이션

브랜드 이미지 강화차원을 뛰어넘어 감성을 자극함으로써
구매현장에서 유리한 위치를 점하고자 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이는 소비자들의 브랜드에 대한 인식이 반드시 시장반응으로 연결되지 않는다는
한계를 극복하기 위한 하나의 대안이다.

소비자들의 인식이 아닌 감성 속에 자리 잡고 있다는 점을 통해
강력한 브랜드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19년도 2학기 문화 속 디자인여행 총정리파일
  • 디자인에 있어서의 독창성은 실용적인 목적을 명확히 설정하고 접근해 가는 창조기술로서, 어떤 사물을 새롭게 처음 만들어 내는 것-경제성 : 최소의 재료와 노력에 의해 최대의 효과를 얻고자 하는 것은 인간의 모든 활동에 통용되는 원칙임> Good Design의 사례-기아 디자인팀기아 인지도나 품질면에서 낮은편기아의 발음에서 나오는 직선의 단순화를 컨셉으로 하고 디자인 상을 휩씀 디자인 기아로 자리 메김기아의 디자인 호랑이코의 모양을 형상

  • 에뛰드하우스 EtudeHouse 마케팅전략 사럐분석및 새로운 마케팅 STP,4P전략 제안보고서
  • 디자인실질적인 구매자는 군인에게 선물 해주는 여성이라는 점을 고려하여(선물용 세트) 외부 포장은 여성스럽게 한다. 제품 용기는 군인이 부대 안에서 직접 사용해야 하므로 채도가 낮고 남성답게 제작한다.▲ 군인 화장품 선물 세트 포장디자인 가상(용기 제외)4) 메시지가 있는 제품명화장품이면서 여자친구가 남자친구에게 선물해 주는 이벤트성 제품의 역할도 있기 때문에 메시지를 담은 제품명을 선정한다. ex) 내 남자친구를 부탁해!, 에뛰드

  • [마케팅] 뉴발란스 코리아 전략
  • 컨버스의 만남콜라보레이션 슈즈”, , 2012년 4월 13일,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DC14&newsid=01846646599495792&DCD=A00204&LnkChk=Y해피컴퍼스, 컨버스조사, kms2163, 2011.11.28/2011.06 김훈철(2009). 『롱런 마케팅』. 다산북스“톡톡 튀는 나만의 스니커즈 여기가면 만들어 준대.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컨버스 등 화제 ”, , 2011년 9월 23일, http://www.clubcity.kr/news/articleView.html?idxno=88716

  • 뉴발란스코리아,뉴발란드마케팅전략,뉴밸런스,뉴밸런스마케팅전략,뉴발란스기업분석
  • 컨버스의 만남콜라보레이션 슈즈”, , 2012년 4월 13일,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DC14&newsid=01846646599495792&DCD=A00204&LnkChk=Y해피컴퍼스, 컨버스조사, kms2163, 2011.11.28/2011.06 김훈철(2009). 『롱런 마케팅』. 다산북스“톡톡 튀는 나만의 스니커즈 여기가면 만들어 준대.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컨버스 등 화제 ”, , 2011년 9월 23일, http://www.clubcity.kr/news/articleView.html?idxno=88716

  • 코카콜라 마케팅 SWOT4P,전략분석및 코카콜라 서비스전략,CRM전략분석과 코카콜라 현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 사례로 2002년의 경우 산타를 믿으세요?하는 주제로 산타클로스를 믿는 이들의 소망을 들어주는 이색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하여 한국 코카-콜라 홈페이지를 통해 소원성취를 희망하는 다양한 사연을 신청 받아 그 가운데 2가지 사연을 선정해 1,000만원 가치의 소원을 이루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인식을 심어줬다. 그 외 지역사회프로그램으로 고아원 공부방 만들어 주기, 책 기증 행사, 각종 청소년 캠프 후원 등 다양한 지원 활동을 통해 코카-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