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수과학지도] 일상의 질문 통한 과학활동 수업계획안 - 콜라를 많이 먹으면 이가 썩을까(만5세, 만6세, 대집단), 팝콘을 튀겨보아요(만3세, 소집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10.06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정성것 작성하여 만들어서 A학점 받은 레포트입니다.
다른 레포트 자료보다 가격면이 저렴하다고 해서 자료의 질이 결코 떨어지지 않아요.
활용하거나 참고하셔서 레포트 작성에 많은 도움되길 바래요.
본문내용
1. 콜라를 먹어본 경험을 이야기한다.
T: 여러분 콜라좋아해요?
T: 여러분도 가영이처럼 콜라를 많이 먹으면 이가 썩는다는 소리 를 들어본 적있나요?
T: 콜라를 많이 먹으면 정말 이가 썩을까요?
T: 그럼 이가 썩었던 적이 있었니?

2. 오늘 실험에 대해 말한다.
T: 그럼 왜 콜라를 먹으면 이가 썩을까?
T: 오늘은 콜라를 많이 먹으면 이가 썩는지 알아보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만0세(2세) 놀이지도 활동계획안-잎 놀잇감 놀이
  • 이)(나뭇잎 물에 띄우자)만2세(우리 반 나무 만들기)(나뭇잎 찾아오기)(나뭇잎 싸움)만1세(나뭇잎 색칠하기)(봉숭아 물들이기)(‘나뭇잎’노래배우기)만3세(나뭇잎 도장)(나뭇잎 따라 걷기)(동물 만들기)만4세(동물이 되어보자)(나뭇잎 경주)(나뭇잎 카드 뒤집기)만5세(나뭇잎으로 손수건 물들이기)(나뭇잎 전시회)(미국 원주민이 되어보자)2 활동계획안2 활동계획안(만 0세)생활주제나뭇잎활동명나뭇잎을 가지고 놀아요.집단형태소집단활동시간

  • 부림어린이집의 커리큘럼
  • 만5세)의 연간교육계획안 6) 행복반(만3세)의 월간교육계획안(2010년12월) 7) 행복반(만3세)의 일간교육계획안(2010년12월17일 - 실습 시에 작성하였던 일일보육일지6. 보육과정과의 접목1) 기본생활습관의 비교( 만1~2세 & 만3세 )7. 대안제시 및 느낀점 1. 커리큘럼 목표어린이집에 방문하여 운영되고 있는 어린이집에 대한 커리큘럼에 대해 알아봄으로 인해 강의 중에 배웠던 커리큘럼에 대한 실제를 이해하고, 그에 맞는 대안을 제시할 수 있다.2. 부림어

  • [2018 교과교육론3A] 누리과정의 생활주제 중 만5세를 대상으로 ‘생활도구’에 관한 주간교육계획안(4주분: 하위 내용은 다양한 생활도구, 생활도구를 움직이는 힘, 생활도구로서의
  • 활동계획안을 교사-유아 발문과 응답을 넣어 작성할 경우 가산점을 부여함.과제 작성시 지시사항1. 해당되는 누리과정의 생활주제에 적합한 주안, 일안, 단위활동 계획안을 작성하고, 그 계획들 간의 체계성과 통일성이 확보되도록 작성할 것(월안은 삭제됨)2. 만5세의 발달 수준에 적합한 계획안을 작성할 것 3. 작성한 교육계획안의 실제 활용 가능성을 고려하여 창의적으로 작성할 것(누리과정교사용 지도서의 내용을 그대로 적을 경우 표절율로

  • [영유아 프로그램계획안]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저소득층 아동의 정서발달
  • 이고 공격적이 되기 쉽다고 하였다. 저소득층의 부모들은 정서적으로 더 많은 어려움을 가지고 있으므로 다른 계층보다 지지적이고 민감한 부모 역할의 수행 능력이 더 적을 뿐 아니라, 아동 양육에서 아동이 복종하는 것에 더 많은 가치를 두고 문제 상황에서 아동과 논의를 하지 않으며, 아동을 훈육하고 통제하는 수단으로써 신체적 처벌을 더 많이 사용하는 것으로 조사되었다.(Conger, McCarthy, Yang, Lahey, & Kropp, 1984; Gecas, 1979; Peterson & peters, 1985; Portes, D

  • [아동안전관리] 유괴, 실종 황동계획안
  • 이는 반드시 근절되어야 할 사회문제중의 하나이다. 그러나 아동 유괴 및 실종은 가 족 내의 개인적 문제라는 인식 때문에 정확한 조사가 이루어지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아직 까지도 대부분의 사회에서 공개하기를 꺼려하는 문제이기도 하다. 이에 대해 아동 유괴 및 실종에 대한 현황과 현재 예방을 위해 유아교육기관에서 어떠한 프로그램들이 운영되고 있 는지 알아보고, 부족한 점을 보완하여 창의적인 활동계획안을 제안하고자 한다. 2. 유괴, 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