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5세 유아 자연교육-육지와 바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8.19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교육목표
· 탐구과정기술 : 예측, 가정, 비교, 자료조작, 의사소통을 경험한다
· 탐구결과 : 육지와 바다속의 지형이 다르지 않기 때문에 물에 잠기지 않은 땅은 육지이고 물에 잠겨 있는 땅은 바다라는 것을 안다
교육과정
과학적 탐구하기>생명체와 자연환경 알아보기>생명체가 살기 좋은 환경과 녹색환경에 대해 알아본다
탐구하는 태도 기르기>탐구과정 즐기기>궁금한 점을 알아보는 탐구과정에 참여하고 즐긴다
활동자료
찰흙, 넓은 투명 수조, 파란색 물감, 투명한 물, 물티슈, 앞치마,
소품들(사람,나무,꽃,암석 등), 코팅된 사진 등..
사전활동
바다 속 모습과 육지의 모습에 관한 비디오를 시청하고
육지와 바다의 개념을 이해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우리가 아동상담사로 왜 최신의 정신병리를 배워 아동기 이상발달을 이해해야 하는지 그 이유에 대해 기술하세요
- 교사 학부모 관계 정립의 이론적 배경
- 학부모와 교사관계
- 한국어의 4가지 문장형과 각 문장형에 쓰이는 종결어미들의 특징을 간략하게 정리하여 설명하십시오.
- 소포클레스의 비극 오이디푸스 왕
- 장르문학의역사_아리스토텔레스의 발견과 급전의 개념에 대해 설명하세요 수업시간에 언급되지 않은 예시를 제시해주세요
- 통합교육의 문제점 및 활성화 방안
- KBS 1, 위기의아이들 3회, 무중력 아이들을 보고 사례를 분석하고 개입계획을 세우시오
- 집단기술 - 어떤 것이 필요한가
- 엘리자베스 빈민법이 왜 공공부조법의 기원 인지에 대해 토론하시오 또한 이법이 생존권적 권리라는 측면에서 적절한지에 대해 찬반으로 토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