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감상문] [서양 오페라] 라보엠을 보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3.26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을 받은 자료 입니다. 감사합니다.
본문내용
나는 이번 교양 수업을 듣기 전에는 오페라라는 단어를 들어보기만 했을 뿐 오페라가 무엇인지, 오페라와 뮤지컬의 차이가 무엇인지도 알지 못했다. 하지만 수업을 들으면서 오페라가 무엇인지 알아가게 되었고, 오페라에 대한 간단한 이론들과 감상법들을 알게 되었다. 또한 오페라를 감상하기 전에 앞으로 감상할 오페라에 대해서 사전조사를 함으로써 해당 오페라의 줄거리, 등장인물, 아리아, 중창 등에 관해 미리 알게 되어 오페라 감상 시에 더욱 뛰어난 몰입을 가능케 했다. 영상으로 적은 수지만 2개의 유명한 오페라 코지판투테, 라트라비아타를 감상하고 난 뒤에 오페라의 매력을 조금이나마 느낄 수 있게 되었다. 하지만 영상으로, 그것도 매우 뛰어난 시설이 아닌 곳에서 오페라를 감상한 것은 조금 아쉬웠었다. 마이크를 쓰지 않는다고 들었는데 기계를 이용해서 소리를 듣다보니 마이크를 쓴 건지 안 쓴 것인지 구분이 되지 않았다. 이런 와중에 드디어 처음으로 직접 오페라를 보러 가게 된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후감 176권 638Page (서평,독후감상문,독후감 모음)
  • 독후감 176권 638Page (서평,독후감상문,독후감 모음)=목차=1. 자유론2. 1만 시간의 재발견3. 19호실로 가다4. 82년생 김지영 5. 90년생이 온다6. 19847. 갈매기의 꿈8. 감시와 처벌9. 감정의 안쪽10.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11. 개인주의자 선언12. 걸리버 여행기13. 공중그네14. 구운몽15. 국부론16. 국화와 칼17. 군주론18. 그 많던 싱아는 누가 다 먹었을까19. 그릿20. 기획의 정석21. 꽃으로도 때리지 말라22. 꾸뻬씨의 행복여행23. 꿈꾸는 다락방 24. 꿈의

  • [사범] 중학교 과목별 수행평가 자료
  • 보고서제시한 내용을 정확히 알고 바르게 조사 탐구 서술 발표 하였는가?2015105나. 서술형 보고서 평가 방법(1)보고서 주제학년주 제1서양악기 악기별 기능과 특징우리 나라 민요의 특징과 역할2서양음악의 기악곡과 성악곡 연주 형태 조사우리 나라 기악곡과 성악곡 연주 형태 조사3서양음악사 시대별 특징 조사우리 나라 전통 음악사 조사(2)보고서 양식수행과제관련단원반, 번호이름주제)내용)(3)평가기준: 위의 척도표에 의함다.

  • [사학] 친일파 99인 자료
  • 보고 관대하게회유하지만, 그래도 자각하지 못하면 필경 강압책을 쓸 수밖에 없다고 했다.이 같은 경고문이 발표되자 매국노 이완용을 규탄하는 소리가 다시높아졌고 이에 대해 그는 천만인 중에 한사람이라도 나의 말에 일리가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면 이는 경고의 효과가 적지 않은 것이라강변했다. 조선총독부가 각 지방에 게시한 경고문을 민중들이 모두찢어버렸지만, 그는 이에 굴하지 않고 세번째 경고문을 발표했다.세번째

  • [마케팅] 문화 마케팅 연구 A+
  • 보고서>를 발표했다.대한민국이 크리에이티브 코리아가 되기 위해 처음 할일은 자유로운 사회환경의 조성이다. 창의적이고 다양한 문화의 발전은 살기 좋은 사회로 가는 지름길이다. 참고자료위대한 기업의 선택, 문화마케팅 / 김우정 / 도서출판 바람 2006한국문화공연예술원 http://www.sopa21.co.kr풍류서원 http://www.lutain.com쌈지 http://www.ssamzie.co.kr서울불꽃축제 http://www.bulnori.com삼성테스코 홈플러스 http://www.homeplus.co.kr덕수궁미술관 http://www.moca

  • [경영학] 문화마케팅
  • 서양문화권에 침투하는 것이 문화 마케터에게 주어진 과제다. 난타나 점프의 성공사례는 작은 시작이다. 서양문화권에 소구할 수 있는 문화 컨텐츠가 지속적으로 개발돼야 할 것이다. 세 번째는 한류와 같은 문화를 앞세워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기업이 문화산업뿐만 아니라 문화예술을 지원할필요가 있다. 해당국가의 문화 전시공간을 만들어 줄 수도 있고 해당국가의 스포츠 스폰서를 할 수도 있다. 우선 부족한 인지도를 높이는 것이 과제다. 곧 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