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사상의학에 의한 고객맞춤형 한식 레스토랑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18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주제선정 및 배경

고객집단분석

업무과정도

서비스 청사진

서비스 시스템(운영,제공)

결론
본문내용
주제선정 및 배경(1)
주제설명
사상의학에 의한 체질과 개개인의 기호를
복합하여 개인의 특성에 맞는 음식을 추천
할수 있는 프로그램에 의한 고객 맞춤형
한식 레스토랑.

주제선정 및 배경(2)
Life-style의 변화
-Well-being의 영향과 고가,브랜드 선호.
소비형태의 변화
-가치평가에 엄격하나 자신의 선택에 의한
소비행동은 적극적 자세.
관계성소비의 확산
-소비자와 판매자간의 장기적 유대관계형성.
새로운 소비리더의 등장
-식도락, 미식가적 성향이 강하게 나타나는 30~40대의 증가.

SerVice ConCept(3C)
CHOICE : 고객의 체질이나 기호에 따라고객에 선택권이 부여된 메뉴제공.
COMBINATION : 사상의학에 의한 체질과 고객기호를 복합하여 음식추천.
CUSTOMER-R : 멤버쉽을 이용한 지속적인 고객관리와 메일을 통한 정보제공으로 관계유지.(ex.멤버쉽카드)

Marketing mix 4p’s
Price: 10,000원~15,000원.
Promotion:정기적 정보제공, 본점에서
총괄적인 광고, 시식기회제공
Product:최상의 재료로 고객의 건강과 기호를 생각한 맞춤형 요리제공
Place:30대 중후반의 경제력있는
사람들이 몰리는 곳(예.대전 서구 둔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약초를 이용한 음식(비빔밥)
  • 의한다.또 양질의 식재료, 화장실, 객장, 조리장, 조경 등을 개선토록 적극적으로 지도 지원하여야 할 것이다. 또한 CI기준에 따라 메뉴판, 수저, 앞치마, 위생복, 명함, 냅킨 등을 통일시켜야 하며 업소의 주방이나 개인위생은 정기적으로 점검하도록 하여야 할 것이다. 문화공간의 설치는 인사동 자체의 문화적 이점이 있기 때문에 큰 이점으로 작용 한다. 그래서 이곳을 찾은 이용고객에게 음식 제공 외에 볼거리와 휴식공간을 따로 제공하지 않아도 다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고객의 만족과 편의를 제고하는 금융결제원은 성장 발판으로 삼고 싶은 회사입니다. 입사 후엔 e사업추진실에서 전자상거래의 확산과 속도를 증가시키는 상품개발을 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금융결제원 사원으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한국 금융의 첨단화에 동참하겠습니다. 3. 자기소개서(공사/식품의 3. 자기소개서(공사/식품의약품안정청/연구원)1) 입사포부부지런하다고 해서 잘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노력한다고 모든

  • [사업계획서] 웰빙족을 위한 건강식 간편아침식사 사업계획서
  • 고객의 편의성을 더욱 증진시키는 서비스를 진행시켜나간다. 3. Promotion(광고, 홍보, 판촉, 인적판매)1) 홍보도입기에는 홍보가 중요하다고 하겠다. 우리 제품의 출시에 앞서 사람들에게 인지도를 높여서 강하게 어필할 수 있도록 홍보전략을 세워야 한다.(1) 사상의학에 대한 인지도 높이기.우선 우리 제품의 기본 컨셉이 사상의학에 기초한 건강을 생각한 간편식 아침식사라는 점에 주목해야 한다. 우리가 다른 아침식사 대용품들과 차별을 두고 있는

  • [서비스 경영] 클럽메드리조트 경영 사례 분석
  • 레스토랑에 이미 음료를 제공하는 곳이 있어 바가 레스토랑과 같이 있진 않은데 칸쿤 리조트에선 특별히 Las Cazuelas 레스토랑과 Las Velas 바가 합쳐져 있어 4개의 바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스파클럽메드는 유명 브랜드들과 제휴를 맺어 비오템, 록시땅, 만다라 등의 브랜드 제품을 고객이 직접 선택하여 스파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있다. 또한 릴렉스, 에너지, 뷰티, 실루엣, 그를 위해, 예쁜 엄마 라는 네이밍으로 맞춤형 마사지와 뷰티 트리트

  • 클럽&리조트 경영론,클럽메드,클럽매드,클럽메드경영전략,The Farm at San Benito 리조트,산베니로리조트,남해힐튼리조트,스파리조트
  • 레스토랑에 이미 음료를 제공하는 곳이 있어 바가 레스토랑과 같이 있진 않은데 칸쿤 리조트에선 특별히 Las Cazuelas 레스토랑과 Las Velas 바가 합쳐져 있어 4개의 바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스파클럽메드는 유명 브랜드들과 제휴를 맺어 비오템, 록시땅, 만다라 등의 브랜드 제품을 고객이 직접 선택하여 스파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있다. 또한 릴렉스, 에너지, 뷰티, 실루엣, 그를 위해, 예쁜 엄마 라는 네이밍으로 맞춤형 마사지와 뷰티 트리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