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 평가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나의 인생관
󰊲 나의 장래 희망
󰊳 나의 장래를 위한 준비
󰊴 대학 생활 계획
(1) 대학 생활
① 학기별 목표 및 학점 관리
② 동아리 활동
(2) 외국어 능력 개발
① 외국어 능력의 필요성
② 어떤 외국어 능력을 향상시킬 것인가
③ 외국어 능력 개발 세부 계획
(3) 전공 개발
① 대학교 정규 커리큘럼 이외의 부분 개발
② 소프트웨어 공모전 참가
③ 전공의 선택 및 발전 계획
(4) 유학 준비
① 유학의 목표
② 유학을 위해 필요한 것들
③ 성공적인 유학을 위한 준비
④ 유학 후의 진로
(5) 기타 활동
① 농활 체험
② 자전거 여행
③ 유럽 여행
󰊵 나의 다짐

본문내용
󰊱 나의 인생관
◈ 짧은 인생, 보람차게 살아야 한다.
비록 22년이라는 짧은 인생을 살아왔지만, 나는 하루 24시간이 짧게만 느껴진다. 예전부터 내가 하고 싶은 일에 잘 미치는 나의 성격 때문인지, 그 일에 하루 종일 매달려도 100% 성취하지 못하는 그 느낌 때문에, 하루가 48시간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많이 한다. 내가 지금, 앞으로 하고 싶은 일은 정말 무궁무진하게 많지만, 그 일들이 너무나도 많아서 내가 죽기 전까지 다 해볼 수 있을지 모르겠다.
비록 짧은 인생이긴 하지만, 내가 하고 싶은 일들을 가능하면 모두 해 볼 수 있도록 시간을 철저하게 관리해야 된다는 생각이 든다. 세상을 살면서 너무나도 무의미하게 보내는 시간들을 최대한 줄이고, 내가 하고 싶은 일들을 계획적으로 성취하도록 노력하겠다. 이렇게 함으로서, 비록 짧은 인생이지만 후회 없는 보람찬 삶을 살고 싶다.
◈ 나는 절대로 일의 노예가 될 수 없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평가서] 실습 최종평가서
  • 개발한다.1) 자기분석검사를 통해 나의 강점에 대하여 파악하기123452) 사업 담당자의 입장에서 생각해보고 실습 일지에 사업 관련 제언 기입하기123453. 건강한 인간관계를 구축한다. 1) 기관의 사회복지사와 눈 마주치고 웃으며 인사하기123452) 타인의 강점을 발견하여 하루에 한 번 이상 칭찬하기123453) 기관 사회복지사와 고민 상담의 시간 가지기123454. 정책 및 행정 실습에 대한 평가(1) 문제 분석 및 해결책 제시 능력다양한 교육

  • 교사평가-근무성적평정, 교원능력개발평가 고찰
  • 개발평가란?도입 배경 및 역사적 흐름2012VER. 교원능력개발평가특성및 의의비판점나아 가야 할 방향목 차근무성적평정이란?1964.7.‘교육공무원승진규정’(대통령령 제1863호) 제정공포매년 12월 31일 기준, 교사의 근무실적근무수행능력 및 근무수행태도 평가교장+교감+동료교사의 다면평가(동료교사 3인 이상)해당 교사: 평가 기간 동안 교사자기실적평가서 작성, 교장교감의 평가 시 내용이 참작됨기본적으로 공립학교 교사들 대상, 사립

  • [교육사회학] 교원평가제
  • 개발에 도움을 주지 못한다는 비판이 지속적으로 제기☞  따라서 교원의 지도능력 및 전문성 신장 통해 학교교육의 질을 더욱 높일 수 있는 교육 공동체적 노력이 절실히 요청되고 있음우리나라 교원근무평정제도▣ 현 황법적 근거 : 교육공무원법 및 교육공무원승진규정평정 대상 : 교사, 교감(교장은 제외)평정 내용 : 전국적으로 통일된 평정지표 사용 ※ 평정대상자는 매년 “교육공무원자기실적평가서”를 작성․제출우리나라 교원근무평

  • [교육사회학] 교원평가제
  • 자기실적평가서”를 작성․제출◦ 평 정 자 : 교사 ⇨ 교감․교장, 교감 ⇨ 교장․감독청◦ 점수 부여 : 강제 할당 방식(수:20, 우:40, 미:30, 양:10)◦ 평정 시기 : 매년 12월 31일 기준◦ 결과 활용 : 승진․전보․포상 등 인사 관리(비공개)▣ 주요 문제점◦ 평가의 주된 목적이 인사관리를 위한 것이므로 교원의 능력개발을 촉진하는 기제로서 역할 미흡 - 교사의 지도능력 및 전문성 등을 평가하는 구체적인 평가지표가 없음- 승진대상자(15년 이상 경

  • 인사평가의 효율적 활용
  • 자기개발 의욕 고취, 부하의 마음을 공식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기회 제공, 의사소통 원활 단점) 부하의 평가 능력 부족, 관리자의 권한 약화부하가 관리자의 성과를 전체적으로 파악하기 어려움, 개인중심 분야인 디자인, 연구, 영업에 부정적이며 외국 기업은 승진과 보상에 대부분 반영하지만 국내 기업은 24%만 반영하며 단지 리더쉽 등 기초 자료로만 활용하고 있다.(4) 보조적 고과법 (서술식 + 토의식)가. 자유서술법(Free-form essay method) : 피고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