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적 제품 설계 - 흡열식 폰케이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획의도

Principle

시장조사 및 경쟁력

문제점 파악

문제점 분석 & 해결

본문내용
스마트폰의 보급율


현재 스마트폰 보급 현황 : 24,794,337 명

1대당 가격 : 3만원이란 가정 ( 기존의 케이스가격 + 기술력 )

만약 보유인원의 5%가 이 케이스를 구매한다면

약 371 억 원의 매출을 올릴 수 있으며 계속 만들어지는 휴대폰과 세계시장을 생각했을 때 그리고 휴대폰 업계와의 제휴를 생각한다면 상상할 수 없는 부가가치를 창출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문헌
http://blog.naver.com/jeffrey0517?Redirect=Log&logNo=70135096645
http://joongang.joinsmsn.com/article/aid/2012/03/27/7355842.html?cloc=olink|article|default
http://www.weeklytrade.co.kr/sub_read.html?uid=23801§ion=sc1§ion2
http://osen.mt.co.kr/article/G1109350703
http://cafe.naver.com/minkrappa.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04255&
http://www.cellular.co.kr/?p=37336 셀룰러 뉴스 스마트폰보급률
http://www.bloter.net/archives/103591 Bloter.net 스마트폰 보급률
http://blog.naver.com/seobnmyou?Redirect=Log&logNo=130110778682 갬블러의 블로그
http://www.hkn24.com/news/articleView.html?idxno=18740
cfile3.uf.tistory.com/attach/1264530C4A6D981399EC6B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애플의 오픈이노베이션 경영전략
  • 제품을 만들며 본격적으로 디지털가전 시장에 뛰어들었다. 가전의 평균 개발기간 18개월을 9개월로 스케줄을 단축하는 1단계 초과옵션전략과 소프트웨어, 디자인, 마케팅, 제조의 2단계 병행개발을 진행하였다. 소용량의 플래시메모리가 아닌 도시바의 1.8인치 소형 디스크드라이브(5GB)를 아웃소싱해서 1000곡의 개인용 뮤직 라이브러리를 가능케 하였다. (3) 비즈니스모델 설계 애플은 중요부품의 아웃소싱을 통하여 강점인 디자인과 인터페이스(기계식

  • 삼성지펠 푸드쇼케이스의 마케팅 전략
  • 설계되고 포지셔닝되었으나, 삼성의 지펠 푸드쇼케이스는 보다 젊은 세대를 위한 냉장고로서 그들을 타깃으로 마케팅을 구사하고 있다. 4P분석에서는 삼성 지펠의 푸드쇼케이스의 홈바 기능과 수납공간 확장, 메탈쿨링, 콤비메탈 디자인 등에 대한 제품 설명과 가격을 LG 디오스의 매직스페이스와 비교하여 설명하고 있다. 그리고 유통측면에서는 오프라인, 온라인, 홈쇼핑으로 나누어 살펴보았고, 촉진 측면에서는 광고와 PR, 판매촉진, 인적판매에 대

  • 마케팅특강4A) 서비스의 네 가지 고유한 특성(무형성, 이질성, 비분리성, 소멸성)을 성공적으로 극복할 수 있는 창의적인 마케팅 전략 계획을 수립하고 효과를 예측해 보시오0k
  • 폰 작동 안 되는 동영상을 올리니 소비자 불만족이 증대하여 리콜에 들어가 회사이미지를 엄청 나쁘게 하고 있다. 이것 또한 고객위한 서비스 정신의 부족에 기인한 것이다. 따라서 철저한 서비스 정신으로 중무장 하는 것이 그 조직이 살아남을 수 있는 바탕이 된다는 사실을 직시하여 고 고객과 회사가 더불어 살아갈 수 있는 시스템 구축이 절실히 요구된다.Ⅲ. 결 론서비스 상품은 무형성, 비분리성(동시성), 소멸성, 이질성(변동성)의 특성을 가지

  • [마케팅] 귀족마케팅(VIP마케팅)의 사례
  • 창의적인 목표 의식을 갖고 제품 기획 등 새로운 업무 영역을 스스로 창출하고 넓혀 나가는 조직을 지향한다는 뜻에서다.③ 독립된 5개 소그룹, 매트릭스 조직처럼 움직인다.MC 사업본부의 마케팅전략팀은 허브(Hub) 형태의 5개 소그룹 운영 등 독특한 조직 구성을 갖추고 있다. 초콜릿폰,샤인폰,프라다폰 등의 잇따른 성공으로 마케팅전략팀 인원이 3년 전 18명에서 현재 60명으로 3배 이상 늘어나면서 업무 효율을 높이기 위해 5개의 소그룹 형태로 팀

  • 스와치 그룹의 제품라인 전략
  • 폰을 생산해 내 히트를 친 적이 있다. 기존의 제품 이름과는 달리 친근한 느낌을 주는 초콜릿폰은 소비자의 감성에 호소하는 감성 마케팅 전략의 성공적인 케이스이다. 스와치 또한 감성 마케팅을 전면에 내세우고 있는 브랜드이다. 장미 향기가 나는 시계, 멜빵에 부착하는 시계, 거꾸로 가는 시계 등 창의적이고 감성적인 메시지의 전달을 통해 소비자들의 마음을 움직인다. 스와치 시계에는 만화적이고 알록달록한 동화적 상상력과 심플하고 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