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와 스포츠광고의 관계(1페이지 요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9.30 / 2019.12.24
- 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이번 조사에서는 스포츠를 통한 마케팅 중 스포츠 스타를 통한 기업 광고의 성공 사례와 스포츠 스타를 이용하여 기업에게 얻어지는 효과에 대해 조사하였다. 스포츠 스타는 대중들로부터 호감과 인정을 받고 있으며, 모든 것이 관심의 대상이 된다. 멋있는 테크닉을 연출하기에 스포츠 스타가 사용하는 제품은 고성능의 것이며, 그 제품을 만드는 기업 브랜드는 훌륭한 것으로 간주되는 경향이 있다. 기업은 유명한 스포츠선수를 이용하여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극대화하려고 하는데, 이것이 선수보증광고(Athlete endorsement)이다.
- 참고문헌
-
김용만, 박세혁, 전호문 (2009) 스포츠마케팅 제 4판 학현사
유진평(2001). 현대풋볼파크. 웰드컵마케팅 ‘킥오프’
이상협(2010) 스포츠스타를 통한 광고가 기업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국민대학교 산업대학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술감상]미술감상의 개념,필요성, 미술감상의 절차,능력발달, 미술감상의 효과,평가관점, 미술감상의 감상방법,제언
- [체육사] 서양체육사
- 스포츠와 경제 레포트
- [스타니슬라브스키, 연극, 신체연기론] 연극의 정의 고찰과 스타니슬라브스키의 생애, 스타니슬라브스키의 사상, 스타니슬라브스키의 신체연기론, 스타니슬라브스키의 연기 워크샾 분석
- [서구문예사] 얀 반 아이크(Jan van Eyck, 1395 ~1441)
- [공연예술] 라보엠 렌트 비교분석 감상문
- 유니버셜 디자인의 사례 ; 유니버셜 디자인의 개념과 원리 분석
- 뉴스포츠의 정의와 종류
- [안무와 즉흥이란] 안무와 즉흥이란 무엇인가
- [인상주의미술, 인상주의, 인상파]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정의와 특징,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탄생배경,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구분,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색채구성 원리,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대표적 화가와 작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