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pple 애플 국제경영전략
생각하는 2006년의 브랜드 가치 탑 5 기업은?Ⅱ. 본론-2: iPod의 시장 정복, 아이콘의 힘1. 보이지 않는 파이프라인을 깔아라2. 고객 창조 혁신을 하라(1) 감지 - 시장의 변화를 읽는 단계(2) 아이디어 발상 - 정보의 의미를 해석하는 단계(3) 스토리텔링 -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단계(4) 개발생산 -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는 단계(5) 마케팅 - 어떻게 목표고객에 도달할지 모색하는 단계3. 디자인의 우수성4. 혁신 브랜드 이미지5. 또 하나의 확장, iTunesⅡ
- [사회과학개론] 백만장자 시크릿을 읽고 - 인생의 성공을 도와주는 조언들
읽고 여러 가지 느낌과 감상을 정리해 보았다. 시중에 이런류의 책은 적지 않게 있지만, 이 책만큼 나에게 큰 느낌을 준 책은 지금까지 없었다. 책도 사람과 궁합이 적용되는 것일까? 다른 책에서도 응당 비슷한 내용은 있었을 것이나, 실생활에 적응시켜 지금까지의 나의 삶은 뒤돌아 보게 만드는 책은 있지 않았다. 간만에 많은 것을 생각하고 앞으로의 나를 다잡아본 뜻깊은 시간이었다는 생각이다. 복잡하고 바쁜 삶에 무언가 소모되어 가는것을 느낀
- [경영학 원론] 스티브 잡스의 프레젠테이션을 읽고 - 설득과 성공의 상관관계
생각하여 짧은 호흡을 둠으로써 청중이 내용을 이해하는 시간을 준다.□ Death by PowerPoint-전달하려는 메시지의 핵심을 적절한 비주얼과 언어를 사용하여 전달하면 아이디어가 분명히 드러나고, 명확히 전달된다.-PPT의 단점은 그래픽 요소 없이 평범한 텍스트로만 가득 찬 슬라이드와 단조로운 톤으로 슬라이드를 읽어내려가는 프레젠터를 들 수 있다.지금까지 많은 프레젠테이션을 해보았고, 앞으로도 또 해야할 일로 가득하다. 하지만 이책을 읽고난
- [방송대] 인쇄광고의 효과적인 제작방법을 논하시오0k
디자인을 잘 연출할 수 있는 방법을 인쇄광고에서는 중시여겨야 할 것이다. 참고문헌리대룡, 송용섭(1985). 현대 광고론. 서울: 무역 경영사.손영석 나운봉 편저, 광고실무론 학현사, 2003.이견실(1998). 인쇄매체 광고디자인, 서울: 나남출판사. 킴라츨 저, 한상필, 김대선 역(1995). 현대사회와 광고. 서울: 한나래.한민희, 장대련 , 광고 경영론 학현사, 2005.한국독어독문학회, 카피의 해석에 있어서 그림의 역할을 중심으로,『독일문학』 제 84집, 2002년.
- 광고기획제작4공통)인쇄광고의 효과적인 제작방법을 논하시오0k
디자인을 잘 연출할 수 있는 방법을 인쇄광고에서는 중시여겨야 할 것이다. 참고문헌리대룡, 송용섭(1985). 현대 광고론. 서울: 무역 경영사.손영석 나운봉 편저, 광고실무론 학현사, 2003.이견실(1998). 인쇄매체 광고디자인, 서울: 나남출판사. 킴라츨 저, 한상필, 김대선 역(1995). 현대사회와 광고. 서울: 한나래.한민희, 장대련 , 광고 경영론 학현사, 2005.한국독어독문학회, 카피의 해석에 있어서 그림의 역할을 중심으로,『독일문학』 제 84집, 2002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