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주)아용의 Cool 사업보고서(중국대상 언더웨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1.05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춘천에 위치한 아룡이라는 주식회사가 중국으로 진출하는 이유와 전략 그리고 기업분석등이 있습니다. a+맞은 기말 프로젝트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목차
-
1. 회사개요
Ⅱ. 사업전략
1. (주)아용의 사업 목표
(1) 중국 내수 시장 진입
(2) 중국 내수 시장의 변화
2. 대중국 진출 전략
(1) 합자 선택의 배경
(2) 전략적 합자 선택 - 다소소유(지분)
(3) 파트너링 전략
3. 파트너 선정 - MINGSHI社
(1) 해외 사업처 발굴
(2) MINGSHI社의 현황
(3) MINGSHI社로의 결정
Ⅲ. 시장 진입 전략
(1)시장 선정
(2)선정 이유
Ⅳ. 마케팅 전략
1. 시장세분화
2. Product
3. Price
4. Distribution
5. Promotion
V. 향후계획
- 본문내용
-
1. 회사개요
·회사명: 주)아룡
아시아의 용으로 아시아를 기반으로 세계로 뻗어 나가겠다는 의지를 담은 창업자들의 정신
·업 종: 내의제조유통업체
·설립일: 2001년 10월
·소재지: 강원도 춘천시 옥천동
Ⅱ. 사업전략
1. (주)아용의 사업 목표
(1) 중국 내수 시장 진입
- 젊은 소비층을 공략한 고가의 UNDERWEAR 상품을 제시
(2) 중국 내수 시장의 변화
<삼성경제연구소 보고 >
· 다국적 기업들의 중국 현지 시장 성공전략 제시
- 철저한 사전 준비
- 현지기업과 파트너십 구축
- 고급 이미지에 포지셔닝
- 현지 채용인 교육 투자
- 기업 시민의식의함양
2. 대중국 진출 전략
(1) 합자 선택의 배경
- 투자자금 조달부담 경감과 리스크 축소
- 원부자재 조달, 기술개발, 브랜드. 판매등의 면에서 경영 시너지 효과 창출
- 기존 판매 유통망은 물론 숙련기술, 판매인력을 인수
- 파트너의 relationship network, 우호적인 대정부 관계,
- 참고문헌
-
☞ 단행본
․김익수, 『중국투자론:이론과 실제』,1999, 박영사
․전국통계연감, 통계청, 1998
․섬유패션연감, 한국섬유신문사, 1998
☞ 일간지 및 관련 잡지
․월간섬유, 1998, 5월호
․조선일보, 98년도 독과점 품목-사업자 지정고시, 1997년 12월 28일
☞ 인터넷 웹사이트
․http://www.byc.co.kr (주) BYC
․http://www.sbw.co.kr (주) 쌍방울
․http://www.taechang.co.kr (주) 태창
․http://www.jamesdean.co.kr (주) 좋은사람들
․http://my.netian.com/~clark85/속옷마케팅전략.htm
․http://trade.chinavista.com/opdetails.html?PosID=127266 무역업체 선정
․www.mingshi.com.tw mingshi社
․삼성경제연구소
․www.kotra.or.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