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워드_가드너의_체인징_마인드를_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2.12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하워드 가드너의 체인징 마인드를 읽고 나서 작성한 독후감입니다.


본문내용
우리는 통상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해 함을 알고 있으며 그리하여 최선을 다한다. 하지만 최선을 다하는 것만으로는 절대로 목표를 이룰 수가 없다. 왜냐하면 최선을 다 했을 때 최선을 다했다는 성취감만 얻을 수 있을 뿐 아무런 것도 우리가 얻을 수가 없는 경우도 흔히 발생하기 때문이다. 물론 우리의 노력에 따라서 결과 가 나오는 것은 사실이기도 하다. 이 결과가 기대에 미치느냐 아니면 기대에 미치지 못하느냐의 차이가 생긴다는 것은 인정해야 할 것이다. ‘어떤 과제가 주어지면 우리는 최선을 다해야 하며, 그 과제의 여러 부분에 비슷한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이것이 바로 50대50의 법칙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통적 지능이론 수업지도안 - 다중지능 수업활동 모형
  • 마인드맵 등은 실물 화상기를 이용하여 발표하고, 다른 활동은 모둠원 모두가 나와 발표한다.실물화상기,컴퓨터정리평가• 학습활동을 정리하고평가하기• 느낌 점과 잘된 점과잘못된 점 발표하기② 관련 사이트URLhttp://www.kmiea.net/제목한국다중지능연구회사이트개관다중지능에 관한 외국서적을 잘 정리해 둔 사이트로 매우 유용하다.4. 다중지능 체크리스트※다음 문장을 읽고 자신에게 해당되는 부분에 V 표시를 하세요.1

  • HowardGardner의 다중지능 이론
  • 읽고듣고알아맞히기, 말하기, 작문, 토론, 논쟁 등논리/수학적 학습자수학, 추리, 논리, 문제해결, 유형화 등유형관계 분석, 분류, 유목화, 추상적 사고 등시각/공간적 학습자읽기, 지도도표 보기, 미로 그리기, 수수께끼, 물체 상상, 영상화 등그림, 색깔을 통해 학습, 영상과 그림을 통해 시각화 등음악적 학습자노래하기, 소리 알아맞히기, 음율리듬 기억하기 등리듬, 화음, 노래, 음악과 멜로디 듣기 등신체/운동적 학습자운동, 춤, 연극,

  • 교육심리학_다중지능이론에 대하여 조사하고 본인이 예측하는 자신의 강점지능과 약점지능에 대하여 그 이유를 들어 기술하고 본인의 강점지능을 강화하고 약점지능을 보완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안에 대하여 기술하시오
  • 본인은 강점지능인 음악지능과 자연지능을 강화하고 약점지능인 몸-운동지능을 보완하기 위해 앞으로 음악 교육과 운동 활동을 더욱 신경써서 해 나갈 것이다.참고 자료김준호,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을 적용한 방과 후 관악합주 지도방안」, 국내석사학위논문 국민대학교, 2018.이연주, 「가드너의 다중지능 이론을 적용한 음악 감상 학습방안 연구」, 국내석사학위논문 부산대학교, 2018.다중지능연구소, 「다양한 지능이론」. (multiiq.com)

  • [경영학] 공병호의 자기개발과 자기경영
  • 마인드가 요구된다. 9. 공병호의 자기개발을 읽고그녀는 방법론을 갖고 있습니다. 어떤 분야로 간 뒤 처음에는 많이 듣습니다. 조직에는 좋은 아이디어들이 이미 많이 있다고 생각하니까요. 조직원들은 스스로 그것을 이룰 힘을 끌어내지 못합니다. 그녀는 고객들의 이야기에도 귀를 기울입니다. 그런 다음 직원들에게 하지 말아야 할 일과 더욱 집중적으로 해야 할 일, 그리고 새로 시도해야 할 일들을 알려주지요.카리스마 넘치는 철의 여인으로

  • [초등 사회과 교육 방법] 다중지능과 프로젝트 학습
  • 하워드 가드너, 김명희 이경희 역, 1998, 양서원 5. 김명희정태희(1997), , 열린교육연구 제5집 제2호, 3-25.6. 지능의 관점과 교육적 시사. 심우엽, 19957. Gardner의 다중지능이론과 교육적 시사점, 이영만, 19968. 하워드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 조영임(광주무학초등학교) & 황윤한(광주교육대학교)(http://gnue.ac.kr/%7Eedu4ts/mi/hgmi.htm)9. 프로젝트 접근법, 이명조 배미희, 200710. 프로젝트 접근법의 이론과 적용, 한미라, 199611. 프로젝트 학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