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HD 정의,특징,원인분석및 치료및 예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25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수업시간에 숙제용으로 작성한 레포트구요
쪽수만 채운거 아닙니다. 내용 알짜배기구요
저는 서울 상위대학 K대학에 재학중이고 3학년입니다. 복학후 처음쓰는 팀과제 레포트라 열심히 한겁니다. 성적은 에이플받았어요
- 목차
-
1. ADHD의 정의
2. ADHD 연구역사
3. ADHD의 증상분석
4. ADHD의 진단근거 및 진단과 발달고려사항
5. ADHD 분류근거
6. ADHD 특징
7. ADHD의 사회문화적차이
8. ADHD 증상경로
9. ADHD의 원인분석
10. ADHD의 치료및 예방 방안
- 본문내용
-
ADHD 아동의 만성적인 증상과 다른 치료방법의 시간적, 경제적 한계점, 약물에 대한 부정적인 시각 때문에 대안적 치료를 찾는 사람이 많다. ADHD를 자연적인 방법, 동종요법, 연구되지 않는 다양한 방법을 통해 치료될 수 있다는 주장이 있다. 흔히 비타민복용방법이 이용되기도 하는데 비효과적이고 긍정적인 효과는 거의 없으며 비타민과다복용으로 독성을 유발할 수도 있다. 현재 대안적 치료는 효과성이 검증되지 않았으며, 따라서 이런 치료로 돈과 시간을 낭비하는 경우가 많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아의 미술발달 단계에서 켈로그의 발달단계와 로웬펠드의 그림 발달단계
- 학교 민주주의 구현을 위한 학교자치의 방향과 과제를 제시하시오
- 아동 미술, Lowenfeld의 발달 단계
- 교육철학및교육사_학자들의 교육사상이나 교육내용 및 방법 등을 현재 유아교육에 적용할 수 있는 부분이나 유아교사에 대한 시사점 등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작성하시오
- 삼국의 건국 신화
- 도덕과 교수_학습 과정안 - 절제덕목에 관한 분석 및 교수 학습 과정안 - 3 아껴쓰는 보람 - 3 소중한 시간 - 2 절제하는 생활
- [병자호란] 병자호란에 관하여(배경, 전개, 결과 등)A+
- 한국의 교육적 상황에의 부르디외의 논의의 적용
- 맥아더-베이츠 의사소통발달 평가(K M-B CDI)
- [영국시] 셰이머스 히니(Seamus Heaney)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