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의 언덕 줄거리 분석 및 감상문, 느낀점, 독후감, 나의소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22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사랑과 배신 그리고 남자의 복수. 일반적으로 드라마나 영화에서는 거의 여자의 복수에 대한 이야기가 많지만 폭풍의 언덕 이 책은 여자가 아닌 남자의 복수를 소재로 하고 있다. 이 책이 쓰여진 것은 1846년으로 그 당시에는 많은 비판을 받았다고 한다. 지금이라면 이런 소재는 흔한 내용으로 별 문제가 되지 않지만 그 당시로는 상당히 파격적이지 않았나싶다. 내가 다른 책들보다 이 책을 고르게 된 것은 유난히 책 표지가 어둡고 음산하기에 더 호기심이 갔기 때문이었다. 책을 고르고 읽어보니 역시 제목처럼 여러 인물들이 폭풍처럼 뒤얽히다가 결국 모두 파멸로 치닫는 내용이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성교육,인성교육 학습자료(교수자료), 일상생활교육,풍물교육 학습자료(교수자료), 발명교육,감상문쓰기교육 학습자료(교수자료), 시쓰기교육 학습자료
  • 및 유의점4) 교사를 위한 메모2. 사용을 편리하게 하기 기법1) 사용을 편리하게 하기 기법이란2) 사용을 편리하게 하기 기법으로 만들어진 발명품 3) 사용을 편리하게 하기 기법의 지도 방법 및 유의점4) 교사를 위한 메모3. 재료 바꾸기 기법1) 재료 바꾸기 기법이란2) 재료 바꾸기 기법으로 만들어진 발명품 3) 재료 바꾸기 기법의 지도 방법 및 유의점4) 교사를 위한 메모Ⅵ. 감상문쓰기교육 학습자료(교수자료)1. 책을 읽고 나서 쓰는 감상문2. 텔

  • [훈화자료]자기계발 훈화자료 사례, 독서 훈화자료 사례, 문학 훈화자료 사례, 인성교육 훈화자료 사례, 품성 훈화자료 사례, 근면 훈화자료 사례, 학교교육 훈화자료사례, 안전 훈화자료 사례, 계기 훈화자료 사례
  • 나갈 수가 없었습니다. 소리를 질러도, 문을 두드려도 모두 헛일이었습니다. 이제 희망이란 누군가 우연히 그 냉동 화차의 문을 열어 주는 것뿐이었습니다.시간이 흐를수록 그 사람은 희망을 버리고 자포자기가 되어 갔습니다. 드디어 몸이 저려 오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죽음이 다가옴을 느꼈습니다. 죽음을 앞두고 그는 자기의 상태를 벽에다 기록해 나갔습니다.‘몸이 점점 차가워진다. 춥다. 그러나 기다리는 수밖에 없다. 몸이 얼어옴을 느낀다.

  • [일본어학] 유미리 자전에세이 `창이있는 서점에서`
  • 분석하고 추궁하는 것은 나에게는 무리한, 나의 능력이 미치지 못하는 부분이라고 생각되었다. 그래서 나는 그녀와 통하는 길을 그러한 자전적 소설이 아닌<창이 있는 서점에서>라는 에세집으로 선택했다. 수필을 통해 그녀를 감성적으로 느끼고 이해하고 싶었다. 이 책은 유미리의 독서일기다. 그녀는 자신은 문학평론가가 아니니 좋아하는 책만 이야기하면 되어 다행이라며 이 일기를 시작하고 있지만 그 내용은 단지 재밌게 읽었던 책 줄거리를

  • 초·중등학교의 독서자료 선정을 위한 기초자료 개발 연구
  • 및 절차 34. 연구의 기대 효과 6Ⅱ. 국내외 독서교육의 실태 분석 71. 국내 독서교육 실태 7가. 국내의 초중고등학생용 독서 목록 및 선정 실태 7나. 초중고등학교에서의 독서교육 실태 192. 외국의 독서교육 실태 23가. 미국의 독서교육 23나. 영국의 독서교육 35다. 프랑스의 독서교육 44라. 독일의 독서교육 57마. 외국 사례의 시사점 70Ⅲ. 독서 목록의 목표와 성격 731. 독서교육의 목적 및 중요성 73가. 독서교육의 목적 74나. 독서교육의 의의

  • 학교 독서 교육 진흥을 위한 독서 지도 교사 교육 프로그램 개발
  • 및 다양화 사회이기도 하다. 이 말은, 달리 말하면, 전문성을 비롯하여 취미, 기호 등에서 개인적 측면을 인정한다는 의미이다. 예전에는 여러 사람이 좋다고 생각하는 옷을 사 입었지만, 요즈음은 오히려 다른 사람이 입은 옷은 일부러 기피하려는 경향을 보인다. 그만큼 집단성이나 획일성을 배제하면서 개인적 정서, 기호, 가치를 선호하는 것이다. 현대 사회의 큰 두 특징인 지식 및 정보 처리의 지적 측면, 그리고 개인적 판단과 가치 존중의 정적 측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