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강의][브레인스토밍]고객중심 서비스를 위한 cs강의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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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레인스토밍은 1941년 BBDO 광고대리점의 '알렉스 F 오스본'이 제안한 '아이디어를 내기 위한 회의기법'에서 비롯된 것으로, 미국과 일본에서는 이미 50여년 전부터 회사와 학생의 발명, 발견 기법으로 활용되고 있다.
특히 일본에서는 많은 회사가 이 기법을 이용하여 집단으로 새로운 발명을 해냈고, 학교(초, 중, 고, 대)에서는 과학반 운영에 활용하여 놀라운 성과를 올린 것으로 보고되어 있다.
목차
시작하면서…
Open Mind를 위한
Brainstorming
MOT의 이해와 분석
MOT 관리 Skill 1
MOT 관리 Skill 2
혁신 아이디어 Workshop1, 2, 3
MOT 관리 Skill 4
의료 서비스와 고객 만족
MOT 관리 Skill 3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기술
본문내용
브레인스토밍은 1941년 BBDO 광고대리점의 '알렉스 F 오스본'이 제안한 '아이디어를 내기 위한 회의기법'에서 비롯된 것으로, 미국과 일본에서는 이미 50여년 전부터 회사와 학생의 발명, 발견 기법으로 활용되고 있다.
특히 일본에서는 많은 회사가 이 기법을 이용하여 집단으로 새로운 발명을 해냈고, 학교(초, 중, 고, 대)에서는 과학반 운영에 활용하여 놀라운 성과를 올린 것으로 보고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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