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일회용 컵이 없는 커피 전문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아이템 개발 동기 Lorem Coffee
사업개요 Lorem Coffee
1>제품;커피 메뉴&가격 *용량: 355ml, 샷추가 500원
2>서비스;바리스타 고용
3> 매장 위치
4>레벨 맴버쉽 카드
4>레벨 맴버쉽 카드 원리
STP 분석
세부 사업 계획 Lorem Coffee
1>마케팅&영업 계획
2>재무 계획
본문내용
시즌 별(신년, 크리스마스, 발렌타인 데이 등) 텀블러
& 디자이너와의 collaboration으로 출시되는 텀블러는 한정 판매 (현재 디자이너 이상봉, 스티브 J & 요니P, 우종완 과 컨택중)


들고 다니는 번거로움을 해소하기 위한 서비스
매장의 위치에 따라 출근 및 등교를 하면서 카페에 들려서 텀블러 커피를 받아서 퇴근 및 하교할 때 카페에 다시 맡길 수 있는 서비스.
다음날 바로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게 매장 내에서 텀블러 세척까지


처음 카페를 오면 ‘씨’ 그림이 그려져 있는 카드를 받는다. 한잔 이용할 때 마다 스템프를 카드에 찍어준다.
각 카드의 커피 이용 횟수가 다 차면 다음 레벨 카드로 넘어간다.
‘큰 나무’카드까지 이용 횟수가 차면 다시 ‘씨’카드를 받는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전통차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 커피 Take out 시장. 커피의 중독성.-Take out을 함으로써 대폭 증가한 일회 용품 컵의 생산량과 사용량에 대한 지적(환경적인 문제)-일반 편의점이나 슈퍼마켓에서 쉽게 발견할 수 있는 캔에 든 같은 종류의 음료와 차들이 많다. 이미 시중에 많이 알려지고 이용되어온 비락 식혜나 여러 회사서 생산되고 있는 녹차 등이 많이 있는데 가격 면에서 우리가 그 자리에서 손수 타서 줄 전통 음료나 차에 비해 더 저렴할 것이고 또한 구매하는 데에 걸릴 시간도

  • [사업계획서] 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신개념의 `Take out Tea` 전문점
  • 없는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국 주요 도시에 tea partea가 생겨난다면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할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본 사업의 장점은 타 take out 커피점이나 커피 전문점과는 달리 인테리어 비용이나 인건비, 시설비 등이 많이 절약된다는 점입니다. 일반 take out 커피점도 최소 1억이 넘는 자본을 요하는데 비하면 마진율도 높으면서 부수입도 올릴 수 있는 기회라는 것입니다. 물론 닥쳐올 문제나 위기상황들이 있겠지만 아직은 젊기에 실패도 감수하면서

  • [사업계획서]생과일전문점 사업계획서
  • 사업이므로 벤치마킹을 통해 최소의 비용과 시간을 절약한다. 예를 들어 로즈버드 커프전문점등을 방문조사해서 용기, 인테리어등에 많은 참조를 한다. 5. 사업전략 포인트1) 실내장식- 테마를 드러내고 독창성을 살린다. Black & White로 세련된 실내장식 연출.메뉴의 다양함과 맞 그리고 성공에서 빼놓을 수 없는 포인트는 바로 실내장식이다. 서비스의 차별화는 한계가 있으므로 일단 멋진 인테리어를 하고 있다면 손님들의 시선을 끌 수 있다. 과일이

  • [창업계획서] 전통음료와 전통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전문점도 있다. 이젠 커피 일변도에서 벗어나 미국식 중국음식을 취급하는 푸이 익스프레스와 비빔라면이나 국수처럼 생긴 로멘 등 테이크 아웃 식품들이 우후죽순 격으로 생겨나고 있다. 지역에서도 컵뽀끼, 치킨볼, 빠스(고구마 튀김) 등 토속 테이크 아웃 식품들마저 나오고 있다. 이미 지역이 원조격인 새로운 하라주쿠 크레이프란 토종 테이크 아웃식품도 등장했다. 여기에다 외식산업계까지 테이크 아웃전문점을 유망한 외식사업으

  • 아침대용식 전문점 사업계획서
  • 사업추진 일정프랜차이즈를 통한 사업 확장서울,수도권 대학으로 점포 확장7명의 공동출자로 신림동에서 창업노량진에 또 하나의 점포설립성장 단계사업의 목표우리회사는 신림동을 거점으로 전국 각 대학가로 시장을 확대를 통해 최고의 아침대용식 업체로 성장할 것이다.17Good모닝9. 사업추진 일정수익 목표(2010년)50%24%10%16%50%24%16%10%주먹밥세트Cash cow로 많은 수익을 안겨다 줌프랜차이즈수익많은 수익을 안겨다 줄 것으로 예상됨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