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학] 열교환기의 효율을 높여주는 V자형 promoter(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2.05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Choose the main journal

2. The contents of paper

3. Our team idea
본문내용
developed.
* previous techniques
techniques and devices
shortness
use a finned surface
thicknesses become very large
install promoter
(small roughness elements,
rectangular ribs)
no appreciable increase
in heat transfer rates

Present authors have proposed a unique type of promoter : "V-shaped" is the best.
And they experiment to find adequate "height and angle"

2-2. Experimental Apparatus and Measurements
*Apparatus
- heat transfer plate and side plate
- V-shaped promoter(1mm thick vinylchloride resin plate)
- fluid : water
The whole apparatus was submerged in a large water tank of 800*800mm2 in cross-sectional area and 1800mm in depth.
V-shaped promoter were located on the test surface 1200mm downstream from the plate edge.
*Measurements
Promoter : the length of the side B, the height H, the attack angle α
B=20mm(fixed) / H=2.5,5,10,20 and 30 mm / α=180,150,120,90,60 and 30 degrees)

2-3. Results & Discussion
When α=90° and H=10 mm is the optimal condition.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대림산업 e편한세상 마케팅 전략
  • 기존: 스타 모델 → 아파트 상품 중심 e-편한세상의 마케팅 전략 및 광고현황분석1. Introduction & Mission Statement1-1 Introduction1-2 Mission Statement2. Current Market Position3. Market Overview3-1 아파트 시장의 특성3-2 아파트 구매에 관한 소비자들의 형태4. SWOT Analyses7. Strategy7.1 Brief Description of Strategy7.2 Target Market 7.3 Positioning Statement 7.4 Branding Strategy 7.5 Product strategy 7.6 Price strategy7.7 Place strategy 7.8 Promotion strategy7.9 Services Marketing8. Resource Requirements and Budgets

  • [기업분석]삼성전자 경영분석
  •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제품의 전과정에 걸친 환경적 측면을 고려하여 설계개선을 유도할 수 있도록 이들을 통합한 DfE(Design for Environment)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다. 그리고 소비자에 의해 폐기되는 전자제품을 회수하여 재활용함으로써 재자원화를 최대화할 수 있도록 추진할 것이다. 이를 위해 2000년도에 청소기의 전과정평가를 통하여 목록분석 데이터 베이스를 지속적으로 구축하고 2002년부터에는 전제품의 개발단계에서부터 전과정평가를 수행할 수

  • [한국정치론] 젊은 층의 정치 관심도
  • V’ 행사를 시작으로, 20대 투표율 증진 운동, 지역 사회에서의 대학생 관련 정책 요구, 대학생 투표 참여를 위한 선언(그림 6), 지방선거후보 청년 정책 간담회 및 토론회, 대학생 유권자 운동 아이디어 공모 등이 진행 또는 계획 돼 있다. 투표뿐만 아니라 대학생들의 목소리가 필요한 정치활동 어디든지 적극적으로 입장을 밝히겠다는 의지도 내비친다. 한대련 소속이니만큼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되는 곳이다.대학생유권자연대 2U는 대학생 유권자연대

  • [예술] 대중예술에 관한자료들..
  • 효율적인 communication 활동을 펼치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과정에서 발생한 현상 중의 하나가 PPL(Product Placement)이다.PPL이란 극장에 배급되는 극영화 속에 자사의 특정 소비제품을 결합시키는 것을 말한다.) Clark. 1991즉, PPL은 일정한 협찬의 대가를 내고 영화 속에 특정 상품이나 서비스를 삽입하는 행위이다. 여기서 일정한 협찬의 대가는 협찬금일 수도 있고 협찬상품 그 자체일수도 있다.2) PPL의 유래원래 PPL이란 원래 영화 제작시 소품 담당자 (Prop Men)

  • [마케팅] 마케팅용어정리
  • 효율적으로 판매활동을 할 수 있는 목표 소비자를 선택하고 목표소비자의 욕망을 충족시킬 수 있는 수단과 방법을 파악하기 위한프로그램을 분석, 계획, 집행, 통제하는 활동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런 의미에서 의료분야에서의 마케팅은 공중이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한 이해와 제공되어야만 하는 적절한 서비스의 결정, 또 이러한 서비스를 유효적절하게 제공하는 것으로 이해할 수 있다. 2. 역사병원에 고객만족 경영기법이 도입된 배경에는 70년대 미국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