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디자인] Abercrombie & Fitch 아베크롬비 소개 및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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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Brand History
2) Brand Concept & Identity
3) Brand Target
4) 4P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5) Image Positioning
6) Sales account
7) ) Rival Brand

본문내용
Brand Identity
‘Casual Luxury for customers of all ages who think young’
젊음이 영원 불멸할 수는 없지만 좀 더 천천히, 품위있고 자연스럽게 퇴화하기를 원하는 것이다.


유통전략
1) 해외개척에 박차
한동안 경기 침체으 여파로 고전해왔으나 금년 4/1분기 매출호조로 손실을 크게 줄이면서 해외시장 확장에 다시 주력할 계획임을 밝힘 → 아베크롬비 & 피치 사는 「Avercrombie & Fitch」플래그십 매장을 올해 덴마크 코펜하겐과 일본의 후쿠오카에 오픈하며 2011회계 연도에는 스페인의 마드리드와 금년 4/4분기 「Gilly Hicks」란제리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발표.

2) 불경기로 인해 많은 미국의 유통업체들이 자신들의 주요 브랜드에 초 점을 맞추고 이차적인 라인을 중단점을 맞추고 이차적인 라인을 중단
→ 현재 적자를 네는 ‘루엘(Ruehl)' 체인의 규모를 축소.

Abercrombie & Fitch 광고 & 이미지 전략 분석

1) 아베크롬비는 1년에 4번(봄/여름/가을/겨울) 카달로그와 잡지를 섞어 만든 매거로그(Magazine+Cotolog)를 자체발행하는 계간지로 더 큰 이슈를 몸.
→ 10~20대들의 성문화를 선도하거나 조장하려는 의도가 다분한 광고로 입은 옷들이 아주 희박한 아베크롬비의 매거로그는 10대 청소년들에게는 비싼 플레이보이지보다 가장 보고싶어하는 관심의 대상이 되었음.
ex) 2003년 12월에 제작한 크리스마스판에는 표지에 그룹섹스를 하는 장면이 실려 대형사고가 터졌고 본사에서는 발간한 전량을 회수했지만 이미 발간 잡지는 이베이에서 경매될 정도로 대박을 터뜨린 헤프닝 까지 벌어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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