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디자인] Abercrombie & Fitch 아베크롬비 소개 및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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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Abercrombie & Fitch 소개 및 분석

1) Abercrombie & Fitch 소개

1. Abercrombie & Fitch Brand History

2.Abercrombie & Fitch Brand Concept & Identity

3. Abercrombie & Fitch Brand Target입니다.

4.Abercrombie & Fitch 4P분석으로 넘어가겠습니다.

5.Abercrombie & Fitch 광고 & 이미지 전략 분석

6.Abercrombie & Fitch Brand Image Positioning

7.Abercrombie & Fitch 매출 분석

8.SWOT분석

9.경쟁 브랜드 분석


본문내용

네 번째 마케팅전략으로 한가지 디자인을 각 사이즈별로 한 장 씩만 라인 구축하는 것
아베크롭비는 하나의 디자인을 각사이즈별로 생산하나 똑같은 사이즈를 2장 이상 생산 안하는데, 색을 다르게 하거나 약간의 패턴을 다르게 하여 희소성의 가치를 넣고 있습니다.

다섯번째 마케팅 전략으로는 향기마케팅
아베크롬비의 남성의 향기가 물씬나는 피어스 라는 향수를 매장에 사용하는것입니다.
이와 같이 후아유에서도 역시 향기마케팅을 진행하는데, 후아유의 향기보다는 조금 더 거칠고 남성다움이 느껴집니다. 이런 향기마케팅은 소비자의 구매욕구를 자극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여섯번째 대학생이라는 타겟을 둔 아베크롬비의 효과적인 판매전략 중 하나로 매장에서 판매를 담당하는 아르바이트 사원들을 대학교의 학생회 등에서 모집하는것
미국의 대학 학생회의 임원들은 단순히 성적 외에도 스포츠와 사회활동에서도 우수한 젊은이들이기 때문에 인기가 높습니다. 이들이 매장에서 일을 하면서 애버크롬비 브랜드가 찍힌 옷을 입고 다니는 것으로 암암리에 큰 광고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른바 버즈(buzz)효과라고 하는 이런 일반인을 통한 광고 전략으로 애버크롬비는 미국의 대학가에 선풍적인 인기를 불러일으킬 수 있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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