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의 제조방법, 맥주 종류와 맥주 시장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29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맥주란
2.맥주의 주원료
3.맥주의 제조방법
4.맥주의 종류
5.맥주 시장조사
본문내용
Ⅰ. 상면발효맥주의 종류


에일(Ale)- 거품이 적고 약간 쓴맛이 강한 맥주
램빅(Lamic)-60%의 맥아와 40%의 밀을 원료로 하여 제조한 맥주
포터(Porter)-검은색의 약간 쓴맛이 나는 맥주
스타우트(Stout)-향과 쓴맛이 강한 매우 검은 영국의 흑맥주.


Ⅱ. 하면 발효 맥주의 종류

라거(Lager)-일반적이고 가장 안정적이며 좋은향과 상쾌한 맛을 주는 맥주
필슨(Pilsen)-강하고 쓴맛이 나는 맥주
도르트문트(Dortmunt)-강한 맥아향과 달콤함과 녹색빛을 띠는 흑맥주
뮌헨(Munich)- 강한 맥아향과 달콤함과 녹색빛을 띠는 흑맥주
복(Bock)-강한 맛과 향. 높은 맥즙 함량과 짙은색깔을 띠는 맥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버드와이저의 한국진출
  • 시장에서의 budweiser의 성장전략2. budweiser의 앞으로의 전망Ⅰ. 서 론1. budweiser 선정배경우리나라는 현재 술의 소비량이 굉장히 많은 나라 중에 하나이다. 한국의 많은 사람들은 술을 좋아하고 술자리의 분위기를 좋아한다. 그 중에서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budweiser는 어떠한 방법으로 한국에 성공적으로 마케팅하여 사랑받았는지를 조사해 보았다.2. Anheuser Busch 사 소개맥주는 주류제조업 중에서도 대표적인 장치산업으로 분류된다. 그만큼 시설규모

  • [사업계획서] 퓨전주먹밥 사업계획서
  • 시장조사의 허기를 햄버거로 때우는 조원)우리가 하려고 하는 것과 비슷한 차를 이용한 햄버거 노점상을 만났다. 햄버거 가격은 1000원 하루 매상은 200개 정도 뒤에있는 건물에서 전기를 끌어다가 쓰신다고 한다. 전화기 까지 있는것에 놀람홍대 앞 닭꼬치 가게여기서 수년간 닭꼬치를 팔아 왔다는 주인 아저씨 요즘들어 장사가 정말 안된다는 말만 하시며 우리들의 질문은 회피, 하루에 얼마나 파시냐는 질문에 하루 수익 6만원이라는 말씀만 해주심,

  • [ 지역발전을 위한 메가이벤트(Mega-event) 전략] 지역발전을 위한 메가이벤트(Mega-event) 전략
  • 방법이 될 수 있다.세 번째는 박람회의 부스를 부스(booth):박람회나 컨벤션, 전시회에서 출품 사들이 자신들의 제품들을 전시하는 공간. 일정부분을 지역주민에게 할당 해주고, 지역주민의 입장료를 면제 또는 할인해준다. 안면도 국제꽃박람회는 지역주민들에게 향토음식점과 60세 이상의 지역 노인들을 무료 입장시켜 관람케 해주었다 네 번째는 이벤트행사에 주민이나 관람객을 채용한다. 이벤트행사에 주인공이든 엑스트라이든 참여자에게는 큰

  • [마케팅조사]막걸리 마케팅
  • 맥주와 함께 하는데 막걸리와는 어울릴 수 없었던 문제점을 분석해 보고, 그로 인한 해결책을 제시하여 막걸리 시장의 미래에 대한 분석을 해 보았다. 막걸리 붐이 일시적인 현상에 그칠 것이 아니라, 차별화 마케팅 방법이나 다른 주류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한 방안도 알아보고자 한다.마케팅 조사 방법구분구체적인 내용1. 조사방법◦ 1:1개별면접, 전화면접, 설문지2. 조사대상◦ 전주일대3. 조사지역◦ 전주4. 표본크기◦ 총 140명5. 표본추출

  • [경영학] 제9장 자원준거관점과 내부자원
  • 시장에서이용하기 위해외국 시장에서 새로운 자원과 능력을개발하기 위해창업이론과 국제 경영에서의 VRIO 모형국제 경영과 VRIO 모형주의!!:• 어느 시장에서 우위를 창출하는 자원과 능력도다른 시장에서는 우위를 창출하지 못할 수 있다,반대로 어느시장에서 우위를 창출하지 못하는 능력도 다른시장에서는 우위를 창출할 수있다VRIO 모형은 새로운 시장에 진입할 때새롭게 적용해야 한다!!디즈니컴퍼니 사례도쿄디즈니랜드는 성공했지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