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 배달업체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18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회사소개
2. 사업성분석
3. 시장분석
4. 사업추진 전략
5. 부지선정 및 재무분석
본문내용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서 자취 중인 직장인 이모씨(28)는 오전 6시 15분 현관문에 걸린 아침 주머니를 챙기면서 하루 일과를 시작한다. 고등학교 교사인 이 씨는 식사를 거르지 않기 위해 아침배달업체에 아침식사를 주문해 먹는다. 식사를 따로 준비하는 번거로움 없이 영양까지 챙길 수 있어 일석이조다. 최근 아침밥 챙겨 먹는 직장인이 늘면서 아침배달서비스가 인기다. 원하는 시각에 원하는 장소로 배달돼 손쉽게 아침을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이다.

… (중략) …

홍기용 대표는 “아침배달업체 운영에 있어 가장 어려운 점은 식재료값 상승이다. 식재료값 상승과 상관없이 식사 가격과 품질은 일정해야 하는데 대형마트나 대규모 업체들과 비교하면 원가관리 효율성에서 한참 뒤진다. 아침배달업에서 성공하기 위해선 원가관리,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 충족 트렌드를 반영한 메뉴 개발 노력 등이 함께 맞아떨어져야 한다”고 조언한다.



직접 조리하여 먹을 경우 도시락 배달의 경우
경제성 낭비가 많음
(재료구입, 쓰레기처리) 가격 저렴
(대량생산, 대량구매)
간편성 많은 시간 소요 바로 먹을 수 있음
영양성 많은 신경을 쓰지 않음 영양 및 칼로리
계산에 의한 식단
다양성 단조롭기 쉬움 새롭고 원하는 메뉴를
즐길 수 있음


메뉴선정(예시)
일반식단
시금치된장국/불고기야채볶음/콘샐러드/깻잎장아찌/시금치/땅콩무침/김치
샐러드 및 브런치 메뉴
캘리포니아 롤 /새우초밥 2PS/계절과일

서비스 및 반품
- 매일 아침 고객이 지정한 시간에 배달하는 것을 원칙
- 고객이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또는 신선도에서 문제가 있어서 반품을 요구하는 경우, 고객 전담반이 고객을 방문해 상담과 제품을 상태를 확인 한 후, 반품을 결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노인전문 도시락 배달업체
  • < 비즈니스 모델 >노인전문 도시락 배달업체孝(효)도락< 목 차 >1. 사업의 동기2. 사업의 개요3. 사업의 타겟4. 제품의 개요* 다양한 메뉴 개발* 차별화5. 경쟁시장6. 전략적 프레임워크(1) ERRC(2) 전략 캔버스(3) 전략적 시퀀스7. 자금계획8. 매출계획9. 추정 손익 계산서 10. 광고 및 홍보전략(1) 제품홍보(2) 사회환원11. 향후사업전망실버 도시락 배달업체 “효도락” 사업 계획서1. 사업의 동기현재노인인구상황.의료 기술이 점차 진보하면서

  • 다이어트 도시락 배달업체 사업계획서
  • < 다이어트 도시락 배달업체 >창업 사업 계획서핵심내용회사배경경영관리팀재무계획필요자본계획수립입지분석제조계획목 차Index재무계획필요 자본경영팀회사 배경핵심내용계획수립입지 분석제조 계획Introduction1핵심내용3. 낮아지고 있는 현대인 식생활 수준1. 건강과 몸매에 대한 높은 관심도2. 다이어트 인구 급격히 증가바쁜 직장인 뿐 아니라 자신의 건강과 몸매 관리를 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1:1 맞춤 도시락 배달 사업을

  • (창업계획서) 1인 맞춤식단 도시락(건강,다이어트 도시락) 배달전뭉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개인별 맞춤식단 건강도시락 (다이어트 도시락) 배달업체 창업계획서< 목차 >1. 사업아이템 소개2. 제품개요(1) 제품의 기술성(2) 제품 경쟁력3. 사업컨셉(1) 식단 구성(2) 가격 및 메뉴구성(3) 가입절차 및 주문 (4) 제품의 경쟁력4. 사업아이템의 시장성과 성장가능성(1) 시장 분석(2) 경쟁자 분석5. 마케팅 전략(1) STP전략 (시장세분화,타겟팅, 포지셔닝)(2) 마케팅믹스 4P전략6. 위기시 대처방안7. 자금조달계획(1) 시설자금(2) 운전자금8. 예상 손

  • [사업계획서] 노인전문 도시락 배달업체
  • >효도락을 홍보하고좋은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심어주기위해서사회무료급식봉사를실시한다.5. 광고 및 홍보전략효도락 – 1등아침식사대중교통은직장인이나 부모를모시고있는바쁜 현대인들이많이 사용하므로효과적인광고전략이 될 수있다.5. 광고 및 홍보전략6. 향후 사업전망2008회원모집이미지 구축2009유통구조의 혁신2010~사업의 양적확대국내최고의 도시락 배달업인지도상승시장확대 Thank you~♡

  • [사업계획서] 밥차(도시락) 창업
  • 사업김민수 학우- 설,추석,제사의 제수음식 제공사업남형순 학우 - 유아놀이방사업장미근 학우- 건축물의 리모델링 정보제공, DIY자제, 공구판매 사업이상의 아이템들을 팀원들이 평점을 주어 분석한 결과 김민수 학우의 아이템이 선정본 론창 업 동 기 및 사 업 아 이 템 선 정 과 정아이템의 구체화(사업 내-외부 분석)○ 선정된 아이템은 설,추석명절의 제수음식제공과 제사상 서비스○ 점심도시락 배달업체를 분석본 론창 업 동 기 및 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