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브랜드괴담-을 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6.03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라는 말이 있다. 코흘리개 꼬마들도 다 아는 이 말은 너무 식상해서 이제 우리에게 아무 느낌도 주지 못하지만 아직 대다수의 사람들은 실패를 싫어하고 두려워한다. 대형서점의 베스트셀러 중에서도 성공담은 셀 수도 없을 만큼 많지만 실패한 이야기는 찾아보기 힘들다. 아마도 사람들은 성공은 쫓아가서 잡으려고 하지만 실패는 무시하고 멀리하려하기 때문일 것이다. 하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다. 세상에는 성공하는 사람보다 실패하는 사람이 더 많으며, 이는 경영에서도 예외가 아니라 성공하는 제품보다 실패하는 제품이 훨씬 더 많다. 매일 수많은 신제품 쏟아져 나오지만 그 중 80%가 시장에 나오는 동시에 실패하고, 10%가 5년 안돼서 사라진다고 한다. 장기적으로 성공할 가능성은 고작 10%밖에 되지 않은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서평] `브랜드괴담`을 읽고
  • 브랜드 괴담 강의 시간에 교수님이 자주 말씀 하셨듯이 브랜드란 기업의 이미지로써 경영마케팅에 있어 필수적이고 핵심적인 요소이다. 실제로 소비자들은 실제 제품보다 브랜드 인식토대로 구매를 많이 하는데 그만큼 브랜드는 제품보다 먼저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것이다. 또한 우리는 성공보다 실패에서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기에 브랜드 실패 사례와 관련된 이 책을 이번 서평도서로 선택하게 되었다.이 책에서는 브랜드 실패 원인을 크게 고전

  • [독후감] `명품마케팅:브랜드 신화가 되다` 를 읽고
  • 나는 삼성의 이건희 회장의 천재론에 동감한다. 한 명의 천재가 수 만 명의 범인들을 먹여살린다는 것. 제품 시장에서도 마찬가지이다. 물론 사람마다 보는 시각이 다르겠지만 나의 의견은 고가의 제품을 상류층의 구매능력이 있는 사람들에게 판매하여 적은 수량을 판매하더라도 높은 이익을 얻는 것이 더욱 효율적이라고 생각한다. 또한 고가의 물품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은 그들이 최고라는 인식을 가지고 있으며 그러한 대우를 해주는 브랜드를 찾

  • [독후감] `노무현의 브랜드전쟁`를 읽고
  • 무거운 정치라는 소재를 좀더 구체적으로 알기 쉽게 가볍게 접근함으로써 정치에 대해 좀더 흥미 있게 읽고 한번 생각해 볼 수 있는 책인 것 같다. 다소 글쓴이의 입장이 노무현 대통령 후보를 지지하는 듯한 방향의 글이라는 생각도 들지만 객관적인 입장을 취하기 위해 여러 마케팅 전략과 관련 사례를 제시하는 글쓴이의 노력이 보이기에 정치라는 소재의 글을 쉽게 흥미 있게 읽어보길 원하는 분들은 한번쯤 읽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하다.

  • [독후감] `이유있는 유혹 - 조철제 박사의 유럽 명품 브랜드 성공 스토리`를 읽고
  • 이유있는 유혹 - 조철제 박사의 유럽 명품 브랜드 성공 스토리처음 이 책을 선택한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명품을 갖고 싶어하고 이 명품을 갖으려고 빚을 지고, 또 이 빚 때문에 자살하는 우리의 사회를 보면서 명품을 만들어 내는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이고 어떻게 시작하게 되었을까 하는 나의 막연한 궁금증을 풀어 줄 수 있을 것 같았기 때문이다. 이제는 경영학도로서 이 명품 브랜드의 성공 스토리를 분석해 보고자 한다.이 책은 에르메스, 루이

  • 디퍼런트를읽고,감상문,독후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브랜드가 될 것.차별화!지금까지 세상에 없었던 새로운 가치를 보여주는 흥미진진한 모험.새로운 사고의 틀, 보고 듣고 분석하고 흡수하고 인정하는 태도, 소비자들의 행동과 생각을 받아들임으로써 인간적인 관계를 형성해 나가는 통찰력이다.디퍼런트를 읽고디퍼런트는 하루 만에 단숨에 읽은 책 중 한 권이 되었다.물론, 과제라는 이유도 있었지만 평소에 마케팅과 관련해서 소비자의 심리에 관심이 많았다.이 책은 이전에 읽었던 책들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