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동두천_락페스티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4 / 2019.12.24
  • 5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획배경
분석현황
컨셉
프로그램
시설계획
예산계획
홍보 및 마케팅
협찬방안
행사일정


본문내용
* 인쇄 및 시설 홍보물
: 포스터 1만장 제작 주요도시 유동인구밀집지역 부착)
리플렛 2만장, 전단 2만장 배포, 프로그램 1만부 제작(현장판매),
현수막 100개(주요 길목지점 부착), 육교현판 10개(서울, 동두천 구간),
홍보탑(행사장 진입구간), 배너 200set (동두천 진입로 주요지점)

* 방송매체

TV : 오전, 오후 방송 프로그램 노출 / 공중파 스팟 광고 진행
라디오 : 관련 음악프로그램 등에 초대 이벤트 진행

* 언론매체

월, 주, 일간지 : 공연 및 관련 음악잡지에 기획기사 및 보도자료 발송

* 온라인 : 홈페이지 구축, 홈페이지 내 이벤트 진행
카페, 블로그, 미니홈피 등 구성 정보제공 다각화
음악동호회 등 관련 모임의 단체관람을 이벤트로 유도

락페스티발,락축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행정] 동두천시 미군 반환 공여지 활용방안
  • 동두천 연장은 경기 북부에 서울과의 접근성을 개선시키는 측면에서 큰 의미가 있는 철도사업이라 할 수 있겠다. 실제로 건설교통부에 따르면 올해 현재 경기도 북부 지역의 개발면적은 모두 1억4572만㎡(4408만평)로 195만6000여명의 인구가 들어설 전망이다. 이 가운데 택지개발사업은 동두천 생연지구 등 70곳에 달하고 지방산업단지 16곳, 물류유통단지 2곳, 관광위락단지 18곳에 이른다. 각종 택지개발과 산업단지, 물류유통단지 조성 등에 따른 인구 유

  • [문화콘텐츠] 자라섬 국제 재즈 페스티벌 성공요인과 발전방향
  • 락 페스티벌 >동두천 락 페스티벌, ETP 페스티벌, 부산 국제 락 페스티벌,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쌈지사운드페스티벌,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지산 밸리 락 페스티벌, 그린 플러그드 페스티벌, 타임 투 락 페스티벌 우리가 생각하는 발전방향하나, 재즈 하면 자라섬!, 자라섬 하면 재즈!자라섬-재즈의 연계성을 강화, 지역축제와 문화예술축제의 조화우리가 생각하는 발전방향둘, 스토리텔링 적인 요소의 접목을 통한 차별성 강조까미노 데 산

  • 하남시 지역 활성화
  • 락페스티벌을 하는 경우, 체육대회를 하는 경우)(3) 애니메이션고등학교에서 기증한 작품이나, 출품작을 하남시의 지역발전에 쓰인다는 목적을 밝히고 경매 같은 형식으로 기금을 모은다.(4) 자전거도로가 발달된 미사리 쪽으로 해서 하남 시에서 조금 지원을 하여 민간 봉사단체와 함께 야외 카페나 매점을 만들어 이동하는 사람들이 마실 수 있는 음료나 간단한 음식들을 팔아 복지 기금에 쓴다.(5) 자전거 등록제를 할 때에 환경 친화적인 이미지를

  • 경영경제 에버그린 뮤직페스티벌 EMF 분석과 마케팅 전략
  • 페스티벌 시장2)국내 음악 페스티벌 시장3.에버그린 뮤직페스티벌(EMF)1)overview2)기획취지3)time table(라인업)4)에버그린 패밀리 패키지5)Do it 기증 캠페인6)각종 이벤트4.외부분석1)고객분석2)경쟁자분석5.5FORCE 모델6.SWOT분석1)내부분석 : S/W2)외부분석 : O/T7.마케팅 전략 제안1)Music2)Family3)Etc1. 선정동기1)development : 음악 페스티벌 산업의 급격한 발전그림 최근 들어 쇠락해가는 음

  • 필룩스(Feelux)의 문화 마케팅
  • 페스티벌에서 기술과 예술이 조화를 이루는 라이트아트가 전시되었다. 이 전시는 Feelux의 공모전에서 수상한 작가들을 지원하며 협업한 좋은 예가 되며 공장에서 대량생산 될 수 없는 개념을 제시하며 형태의 희소성이 있는 인테리어 작품을 제작하였다. 라이트아트의 환상적인 빛과 가려지며 새어나오는 현상이 천과 결합하여 예술과 디자인의 감성적 소통을 표현한 작품으로 평가된다.23 2011년 경기도가 선정한 ‘일하기 좋은 일터’에 Feelux가 포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