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의 이해] 휴대폰 광고 비교-Lollipop vs 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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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주제 선정 배경

2. 롤리팝 광고

3. 'W' 광고

4. 롤리팝 vs 'W'

5. 결 론

6. 참고자료

본문내용
2. 롤리팝 광고
우선 LG전자에서 출시한 CYON 롤리팝(Lollipop)은 젊은 층을 겨냥해 '롤리팝(Lollipop) 프로젝트'를 대공개했다. 롤리팝 프로젝트는 단순한 제품 소개가 아닌, 젊은 세대의 감성을 담은 음악, 안무, 패션 등이 결합한 '롤리팝 문화'를 제시하기 위해 LG전자 CYON과 YG엔터테인먼트가 수개월간 준비해온 야심작이다. 롤리팝 프로젝트 그룹은 빅뱅이고 롤리팝1에서는 2NE1이 함께 나와 독특한 팝아트적 컨셉으로 세련된 뮤직비디오를 연상시키는 연출로 구성된 '롤리팝'광고가 나왔다. YG엔터테인먼트의 '테디(Teddy)'가 특별히 작사, 작곡하고 빅뱅의 'G-Dragon'이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한 '롤리팝'송과 함께 '롤리팝'댄스가 빅뱅과 시스타에 의해 연출된다. 총천연색의 톡톡 튀는 '롤리팝'송은 경쾌한 전자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스타일리시한 음색과 함께 반복적인 비트를 통해 유머러스한 음악컬러를 지닌 트렌디한 후크송이다. '롤리팝 댄스'는 보고만 있어도 따라하고 싶은 안무로 구성, 재미와 스타일리쉬한 매력을 지닌 "중독성 있는 춤"으로 젊은 세대를 비롯, 폭넓은 대중에 어필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이 광고는 기존 광고에서는 볼 수 없었던 3m가 넘는 대형 LED
참고문헌
6. 참고자료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005031159061001
http://it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508511&g_menu=020300
http://club.cyworld.com/ClubV1/Home.cy/54462320
http://www.sk-w.com/story/adCenter.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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