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애견용품전문점-브랜드마케팅사례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5.23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시장상황분석 경쟁사 분석 등을 가미한
유카누바라는 애견용품 전문점의 브랜드 마케팅 사업계획서입니다.
방대한 양의 자료는 아니지만
주제에 맞게끔 예쁘게 꾸몄으며
도표와 표식등을 사용하여 이해를 높였습니다.
- 목차
-
1. Executive Summary
2. About Eukanuba
3. Situation Analysis-1(Market)
4. Situation Analysis-2(User)
5. Competitors Analysis
6. Summary Analysis
7. Marketing Mission
8. Marketing Strategy
9. Budget
10. Monitors and Controls
- 본문내용
-
Executive summary
1. 애완용품 전문업체인 Eukanuba를 Marketing Brand로 선정
2. 애견시장에 대해 자세히 알기 위하여 Market 과 Consumer 분석
3. Eukanuba의 경쟁사에 대해 알아보고 분석함
4. Eukanuba의 장점,약점,기회,위험요소에 대해 분석
5. Market
.....중략
Segmentation-2.의류시장 [주인의 취향에 따라]
1.티셔츠 - 날씨가 쌀쌀할 때, 편한 티셔츠 한 벌은 기본입니다.
2.점퍼 - 보온성과 기능성을 경비하여 더 멋진 점퍼, 비오는 날이나 추운 날씨 외출엔 기본이에요
3.원피스 -앙증맞은 원피스, 실용적인 치마, 우아한 드레스까지!
4.바지 - 실용적인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의상. 윗도리만 입히시진 않겠죠?
5.신발 - 발은 애견에게 있어 가장 상처가 나기 쉬운 부분입니다. 예쁜 신발로
.......중략
Monitors and Controls
1. Home-Page에 제품에 대한 게시판을 만들어서
소비자들의 제품에 대한 의견을 수용함
2. Monitor 요원을 소비자 가........후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