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고등학교 2학년 영어 수업 교수학습 과저안-Lesson7, In Pursuit of Equality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4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단원소개

2. 교수학습과정안

본문내용
4) 단원목표
(1) 의사 소통 기능 학습
- 잘 모른다고 말할 때의 표현방법을 말할 수 있다.
I wonder about that myself.
I'm afraid I don't know much about that.
- 구체적인 정보를 제시할 때의 표현방법을 말할 수 있다.
Specifically, we will study the lives of two women.
It was a whale, a white whale, to be more specific.
(2) 언어 형식 이해
- 목적을 나타내는 for~to 부정사의 활용법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
A friend posted a $100 bond for her to leave.
- would의 특별 용법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
The bus boycott was hard. But they would not give up.
- or(else)
You'd better get up, or(else) I'll call the police
(3) 중요 어휘 및 표현 학습
pursuit, equality, all of a sudden, segregation, boycott, attorney, provide for, next to,
amend-ment, reform, look back on 등의 뜻을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우리나라 인성교육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탐색
  • 수업을 실시하고 있다. 이런 방법은 학생의 수준차를 고려한 교육방법이며, 평등을 고려한 배려이다. 핀란드의 인성교육은 학습부진 학생의 능력계발을 위하여 최대한 지원을 함으로써 학급에서 자기 정체성, 평등, 자신감을 갖고 생활 할 수 있는 인성의 기본을 마련하게 된다. 한국교육과정평가원(2011). 교과교육과 창의적 체험활동을 통한 인성교육 활성화 방안.(4) 공동체 교육국가적으로 실행되고 있는 프로젝트는 있지만 각 학교들 내에서는 별도

  • [교육] 교육학레포트모음입니다.
  • 학습경험과정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들로서는 ① 학생의 발달 단계, 특성 및 적성, 지능 ② 교사의 성격, 교육적 배경 및 지식 수준, 가치관 및 목표 의식, 교수 방법 및 기술 ③ 교육목표의 성격, 교육내용의 종류 및 구조, 조직 방식 ④ 교수조건 ⑤ 학교 및 학급 분위기 등이 있을 수 있다.교육과정을 구성하는 마지막 요소는 평가로서 계획된 변화의 성취도를 검증하는 일이다. 교육과정 자체의 계획과 운영에 있어 그 타당성을 검증하고 필요한 개

  • [교육사회학] 유럽의 교육제도 -영국, 프랑스, 독일의 교육제도를 중심으로
  • 학교의무교육5~11초등학교Primary education의무교육(사립학교는 자비부담)5~7Infant School7~11Junior School13~15중학교11~18중등학교Secondary education16~18고등학교11~16고등학교Sixth School17~18-Sixth Form(대학입학예비과정:아카데미자격취득)-Further Education College(직업자격취득)19~22대학교19~대학교University학교운영의 형태를 보면 ①국가 또는 지방자치 단체가 운영주체가 되는 공립학교와, ②학생들의 수업료 등 수익자 부담으로 운영되고 있는 사립학교

  • 한국 OECD 교원정책 국제 세미나
  • 고등학교 교사) 17:20∼18:00종합 토론 및 폐회18:00∼20:00교육부 차관 주최 만찬 (서울교육문화회관 11층 은하수 홀)PROGRAMME 09:00∼09:30Registration09:30∼10:00OpeningModerator: Dr. Young-Hwa Kim (Director-General, KEDI)Welcoming Address: Dr. Byong-Sun Kwak (President, KEDI)Congratulatory Remarks: Dr. Won-Woo Lee (Vice Minister, MOE)Part One Moderator : Young-Hwa Kim (KEDI)10:20∼11:00Keynote Address 1 The Recent Trend of Teacher Policy in OECD CountriesPresenter: Dr. David Istance (Representative, OECD)11:00∼11:20Coffee Break 11:

  • 논문-열린교실에 관한...
  • 교육학석사학위논문열린교실의 교육공간 구성에 관한참여관찰 연구1998년 2월서울대학교 대학원교육학과 교육학전공박 민 정열린교실의 교육공간 구성에 관한참여관찰 연구지도교수 조 용 환이 논문을 교육학 석사학위 논문으로 제출함.1997년 10월서울대학교 대학원교육학과 교육학전공박 민 정박민정의 교육학 석사학위 논문을 인준함.1997년 12월위 원 장 인부위원장 인위 원 인초 록지금까지 교육공간에 대한 연구들은 대부분 심리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