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교육평가 도구의 제작 및 문항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1 / 2019.12.24
  • 5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배경
2.10과
- 학습목표
- 의사소통기능
- 중요문법
3.변형 전후 및 이유
4.변경 전후 이원분류표
5.변경 전후 정답률
6.변형 이유


7.11과
- 학습목표
- 의사소통기능
- 중요문법
8.변형 전후 및 이유
9.변경 전후 이원분류표
10.변경 전후 정답률
11.변형 이유

본문내용
학습목표
여러 가지 색깔들이 우리의 생활과 어떤 관계가 있는지 알아보고,
이와 관련된 표현 익히기

2. 의사소통기능
(1)놀람 표현하기: I'm surprised you feel that way about warm colors
(2)동의하기: That's just what I was thinking
(3)경험 말하기: My mother has told me about the paintings

3. 중요문법
(1) 사역동사 + 목적어 + 목적변형
(2) not only A but also B
(3) 가정법 과거완료



‘적용’ 영역을 측정하고 ‘불가능 표현’을 물어보았다는 점에서 두 질문은 유사하다, 하지만 ‘불가능 표현’을 단순히 고르게 하는 문제에서 문맥 속에서 이해하는 문제로 변형함으로써 좀 더 종합적인 사고를 측정할 수 있게 되었고, 지나치게 높은 정답 률을 보통 수준으로 끌어내릴 수 있었다. 또한 이는 다른 오답을 매력적으로 만드는데도 기여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육심리] ICT활용 교수법
  • 및 정보관리에 필요한 소프트웨어 기술과 이들 기술을 이용하여 정보를 수집, 생산, 가공, 보존, 전달, 활용하는 모든 방법을 의미한다.2. ICT 활용 교육의 이념적 기초1) 컴퓨터 교육과정 모형의 비교 분석1 인식모형 : 컴퓨터 교육 초기단계에서 강조되었던 모형이다. 컴퓨터에 대한 대략적인 지식들에 대한 인식을 강조했다. 정보기술을 교수학습의 매체나 도구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선수학습 요소로 필요한 정보소양(컴퓨터 사용법, 키보딩 능력, 필

  • [교육학] 교육평가
  • -교육학개론-교육평가목차1. 교육평가의 기능2. 교육평가의 유형1) 교육목표에 따른 평가-인지적 영역의 평가-정의적 영역의 평가-심동적 영역의 평가2) 평가기준에 따른 평가3) 교수-학습진행에 따른 평가-진단평가-형성평가-총괄평가3. 교육평가도구의 기준-타당도-신뢰도-객관도-실용도4. 교육평가의 절차-수업목표 확인-평가장면의 선정-평가도구의 제작-평가실시와 결과분석-평가결과의 해석 및 활용5. 교육평가의 방법-질문지법-

  • 중등교원임용시험대비 교육학 전영역 서브노트
  • 분석․종합)-가설의 정련-가설 검증(적용)②주형으로서의 교육- 행동주의 심리학적 관점*주형이란 상을 만들어내는 석회틀로서, 이때 그것은 교사의 의지(교사중심의 교육)*이 입장에서 학습자는 오직 피동적이고 타율적 존재로서, 교육자에 의해 변화되는 재료로서의 의미만 지님*교육을 극단적으로 신뢰하고, 교육의 능률성을 매우 강조하는 입장③계명(발현)으로서의 교육- 학문중심 교육학적 관점*지식의 계명(=교육을 통한 지식․규범․원리

  • [교육행정, 교육경영] 2001년 2007년 초등.중등 기출문제 분석안
  • REPORT2001 초등 임용 기출 문제 유형 분석구분문항내용교육학개론19평생교육의 특징39교직에 대한 입장한국교육사21경당22조선시대의 서당23성균관 24일본식민지시대 우리나라 교육25홍대용서양교육사26Rousseau-에밀27조교제도의 보급28Horace Mann교육철학29Merleau-Ponty교사론38오천석 교사론교육공학6TV 연결매체8빔프로젝트교육과정51구안학습법53단위학교 교육과정 구성체제55쿠레레교수-학습론1문

  • [교육과정및교육평가] 문항 제작 유형 및 분석
  • 제작, 유형 및 분석응용화학과 200317943 이양호전산수학과 200516180 백지희List좋은 문항의 조건2. 문항 유형- 선택형 문항- 서답형 문항문항분석- 문항 난이도- 문항 변별도- 문항 반응 분포- 문항 반응 이론좋은 문항의 조건문항제작자는 교육과정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어야 한다.피험자 집단의 심리적교육학적 특성을 잘 알고 있어야 한다.자신의 생각을 정확하고 분명하게 표현할 수 있는 문장력을 갖추어야 한다.문장의 좋고 나쁨을 평가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