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의류 아바타 사업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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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선정동기
2.사업소개
3.회사소개
4.자금조달
5.제품소개
6.STP분석
7.시장환경
8.경쟁자 분석
9.시장점유가능성
10.SWOT
11.4P MIX
12.판매계획
13.재무제표
14.팀구성
본문내용
인터넷이 발달하고 스마트폰이 핸드폰시장의 주류를 이루면서 쇼핑도 인터넷, 스마트폰으로 하는 사람들이 늘어가고 있다. 하지만 온라인 구매의 수많은 장점들 중에 큰 단점 하나! 구매한 옷이 사이즈가 맞지 않는 다는 것! 그래서 우린 영화 아바타처럼 우리의 아바타를 만들어 직접 옷을 입혀본 후에 나에게 맞는 옷을 구입하고자 이 사업을 계획하게 되었다.
온라인 쇼핑몰 의류들의 사이즈는 XS, S, M, L, XL 등으로 분류 되어있다.
의류의 길이와 폭 등이 기재되어 있긴 하지만 옷이 자신의 몸에 맞는지 정확히 알고 사는 구매자는 거의 없고, 옷을 직접 입어볼 수 없기 때문에 의류 제품 구입 후 반품율이 높게 나타난다. 이로 인해 많은 소비자들은 반품 배송비용과 시간을 낭비한다.
따라서 우리 조는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개인의 신체 사이즈와 같은 아바타를 제작하여 소비자가 자신의 아바타에 의류를 입혀보고 몸에 잘 맞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Smart phone application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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