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과의상] 2011 SS 파리컬렉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08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Back Stage
2.Runway
본문내용
2011 Paris Collection S / S

유럽 지역을 겨냥한 테러 위험이 높아지는 등 여러 가지 스트레스 요소도 있었지만, 펑크, 60~70년대 페미닌과 머스큘린, 페일 데님까지 그 어떤 도시보다 많은 메시지가 공종한 파리 패션 위크는 컬러와 가벼움, 아름다운 실루엣과 독특한 소재로 낙관적이면서 개성 있는 분위기가 연출되었다. 또한, 어떤 이슈나 패션을 위한 패션이 아닌, 현대 여성의 진정한 심리를 반영하는 모던하고 쉬크한 구성이 완성도 높게 제안되었고, 입생로랑 회고전은 파리에도 큰 영감으로 작용하여 페전트 블라우스, 점프 수트, 집시 스커트와 다채로운 컬러로 반영되었다.


JOHN GALLIANO

1) 색상
   화이트, 브라운
2) 소재
   망사 소재
3) 대표적 아이템
  트렌치 코트와 이브닝 드레스, 블라우스, 세일러를 연상케 하는 재킷과 모자
4) 디자인
시스루와 튈. 화려한 테크닉을 자랑하는 존 갈리아노의 손길과 만남


MASION MARTIN MARGIELA

1) 색상
   Black과 파스텔블루를 주로 하고 있음
2) 소재
  거울에 반사된 듯 한 매끄러움 Shine and Metallic 소재
3) 대표적 아이템
  트렌치 코드, 이브닝 드레스
4) 디자인
우아하게 일렁이는 치맛자락 대신 딱딱하고 견고한 입체를 선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류 열풍의 명암明暗과 미래 kpop을 중심으로
  • 상 2011년 대비 2012년 매출액 35배 증가 일본 내 음용식초시장 시장점유율 1위2011년 8월부터 걸그룹 카라광고모델로 기용4. 기업의 한류 전략기스면 : Kiss Noodle각국의 판매추이에 따라 상표출원 및 수출물량 확대를 논의 중한류스타 ‘박유천’을 기용 한류상품화 일본, 중국, 대만, 뉴질랜드, 러시아, 필리핀 등에 수출4. 기업의 한류 전략김현중, 이민호, 이민정 등 한류스타를 마케팅에 적극 활용 미용, 패션업더페이스샵 가수 김현중의 ‘아시아

  • [국제마케팅] 글로벌 제품의 표준화 & 현지화 사례연구
  • 상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브랜드의 성격과 이미지를 극대화한 매장을 플래그쉽 스토어라고 하는데요 예를 들어 쉽게 말하면 우리나라의 경우 제일모직의 빈폴 플래그쉽 스토어 등이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중국 상해에 세계 1호점 플래그쉽 스토어를 개설하게 되는데요 세계에서 가장 많은 바비인형 컬렉션을 볼 수 있고, 각종 바비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곳이였지만 결국 중국 시장에서 이것은 문을 닫게 되고 실패하게 됩니다. 그렇다

  • [의상학] 디자이너 `피비파일로`의 패션철학
  • 현대 여성들이 원하는 디자인에 초점을 두어 자신들이 입고시어하는 디자인을 만들어 낸다.바로 이것이 이들이 사랑받는 이유인듯앞으로 이 세 디자이너의 컬렉션을 비교해서 보면 굉장히 흥미로울 것이다.내가 제일 좋아하는 디자이너 피비파일로커리어우먼이 되어 꼭 피비파일로의 옷을 입어볼 것이다!!!목차피비파일로 그녀는 누구인가?그녀의 패션 철학은셀린느에 대하여2011 s/s스타들과 함께하는 셀린느친구이자 라이벌인 그녀들

  • [프랑스사회문화] 루이 14세 시대 귀족 여성의 복식문화 연구
  • 패션 속에서 읽기2006 파리컬렉션5. 화려함, 그 이면의 이야기1) 풍성한 스커트가 부른 희비극 2) 여성의 몸을 속박하는 속옷3) 여성의 가슴을 억압하는 코르셋의 원조 4) 몸의 변형을 일으키는 코르셋 5) 희생자를 만들어 낸 코르셋 6) 유럽의 입욕 습관과 향수의 관계6. 마무리1. 서론 - 주제설정 과정 및 배경우리 조는 우선 프랑스에 대해 어떠한 것이 알고 싶고, 또 어떤 방법으로 그에 대한 자료들을 찾을 것인지 얘기해보기 시작하였다. 많은 주제

  • 명품 브랜드 성공전략 및 재활성화 사례분석
  • 파리 번화가에 자신의 상점 개점 뛰어난 품질로 유럽 귀족사회에서 큰 인기 1889년 파리 만국박람회 대상 수상 (Wardrobe 트렁크) 1896년 조르주 비통(2대 사장, 루이 비통의 아들)이 모방 방지를위해 이니셜 L과 V를 고안 1987년 Moët Hennessy와 합병, LVMH그룹 출범 1937년 안장을 주력으로 하는 고급 마구상 개점태동 제2제정기 패션리더인 외제니 황후의 영향으로 드레스를 입고오르기 쉬운 마차 고안 (훗날 ‘듀크’마차로 명명) 귀족적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