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방송학] SBS뉴스텍 분석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29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회사소개
2.‘SBS뉴스텍’이란?
3.경쟁사 비교
4.연혁
5.조직시스템
6.회사의 비전
7.핵심 부서 소개
8.직무 및 인재상
9.채용시스템



본문내용




기반사업군

중계기술, 스튜디오, 종합편집,
조명, 음향, 특수영상, 미디어관리

핵심사업군

방송 SI

성장사업군

제작사업, MBC엠비넷, 기술연구


SBS 창사
SBS AM 라디오 개국(792KHz)SBS TV 방송 개국
SBS 남자 농구단 창단
국내 최초 AM Stereo 방송
SBS 일산 제작센터 기공

베이징 올림픽 중계
피겨 그랑프리 파이널 중계
‘ 한국 최초 우주인 이소연 '. SBS 우주 생중계
KTV HDTV 중계차 및 송출시스템 구축
SBS 계양산 DMB 중계소 방송장비 설치
부산 영어 FM 방송시스템 구축
ISU 세계피겨스케이팅 선수권 대회 중계
MBN HD 방송시스템 구축
한국철도공사 영상회의시스템 구축
인천시청 HD 스튜디오 영상장비 설치
SBS-CNBC 방송시설공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대중문화] 지상파 오락프로그램의 새로운 트렌드 분석
  • 신문사를 돌며 인터뷰에 응한다. 주인공은 한정돼 있는데 홍보할 채널은 많다보니 같은 말을 또 하고, 또 하는 사례가 빈번하다. 예를 들어 월요일 SBS-TV 야심만만(종영)에서 했던 말을 금요일 MBC-TV 놀러와에서 하고, 그 다음주 화요일 KBS-2TV 상상플러스에서 또 하는 식이다. 실제로 1월 초 영화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개봉을 앞둔 김정은과 문소리 등은 4일 간격으로 놀러와와 상상플러스에 출연해 각각 연인 이서진, 남편 장준환과의 러브 스토

  • [조직행위론] SBS 조직 분석
  • SBS는 지주회사 경영 체제로 이익을 추구하는 전형적인 기업의 모습을 찾을 수 있다. 또 2010년 11월 기준, 연봉제 도입과 신인사제도 등에 노조가 반발하지만 사측에서는 노사관계 악화 등에 개의치 않고 ‘갈 길을 가겠다.’ 는 의지 표명을 하고 있다. SBS 내부에 존재하는 직원에 대한 인식이 대화의 상대라고 보기에는 걸맞지 않는 대우가 있는 것은 사실이다. 이번 보고서 작성을 통해서 우리는 한 기업의 문화를 정의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 [신문방송학] 미디어의 한류 보도행태 분석-SM 엔터테인먼트의 파리 공연 보도 사례
  • 신문방송학과 학생으로서, 커뮤니케이션의 한계를 가장 많이 느낀 조별 과제였습니다. 모든 사람이 자라온 환경이 각각 다른 것처럼, 우리들의 생각과 방식에도 굉장히 많은 방법들이 있었고 그 사이에는 보이지 않는 갭이 굉장히 컸습니다. 그 차이를 어떻게 채워나가느냐에 따라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는 범위가 넓어지는 것 같은데 초반에는 그 것이 너무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마찰이 많았고 또 서로 감정 상하는 일이 많았습니다. 버려지는 경험은

  • [매스컴] 2000년 이후의 매스컴 조직의 집중화 현상과 조직의 변화
  • 분석※ 방송3사의 자회사 소유구조2. 방송조직의 구조 및 변화(1) KBS(2) MBC(3) SBS(4) 최근 방송3사들의 사업 확장 및 진출 형태(5) 신규 방송 산업 시장 진출3. 방송 조직의 제작 환경 변화(1) 독점화 방지를 위한 정책(2) 신기술 도입과 방송제작 환경 변화.II. 신문사업의 소유, 조직, 제작 환경의 변화1. 신문사들의 소유구조 및 분석2. 신문사의 구조와 변화(1) 조선일보(2) 한국일보3. 신문에서의 광고 비율 변화4. 광고주의 변화5. 기사성 광고의 정

  • TV 뉴스 다른 정보전달매체와의 차별화
  • 분석결과 나타난 여성차별 비교임정섭(2001). TV뉴스 앵커의 공신력 요인에 관한 연구. 전남대학교 대학원 신문방송학과 석사학위논문.손승혜(1999). 뉴스 아이템의 특성에 따른 TV뉴스의 중요도 차이. 한국언론학보.월간조선. 뉴스앵커의 내막. 2001년 12월호 인터넷 사이트한국언론학회 http://www.ksjcs.or.kr/한국방송학회 http://www.kabs.or.kr/MBC http://www.imbc.com/SBS http://www.sbs.co.kr/KBS http://www.kbs.co.kr/곽상은 앵커 팬 카페 http://cafe.daum.net/rhkrdodtkah김소원 앵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