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 레포츠의 형태에 대해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5.19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무료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포츠관광] 부산 스포츠 관광 활성화 방안
  • 체육 참여자들이 사이코 그래픽 프로파일은 능동적인 스포츠 참여를 통해 기술적 도전이나 경연을 추구하는 사람들과는 차이가 있다. 생활체육의 기준은 출장가격, 우승상금 및 참여자들 간의 경쟁이 없는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능동적 스포츠관광시장은 경쟁적인 엘리트 체육 참여자와 생활체육 참여자간의 차이에 근거하여 효과적으로 세분화할 수 있다. 다섯째, 행동주의적 시장세분화는 상품, 방문자 경험에 대한 결과와 소비자의 행동적 관계에

  • 서울 경마공원의 마케팅 전략 분석
  • 형태를 파악하고 집단별로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차이가 있는지를 알아보았다.또한 집단별로 경마장 내의 시설물 이용과 새롭게 설치 운영되기를 바라는 요구사항에 대해서도 살펴보았다.그 결과는 다음과 같이 나타났다.첫째, 서울경마공원은 갬블링을 즐기는 공간으로 이용되는 성향이 강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중독집단의 경우 건전집단에 비하여 연령층이 높았다.둘째, 고졸이하의 학력을 가진 집단과 300만원 초과의 고소득층 그리고 비교적 시

  • 나이키 스포츠 마케팅사례분석및 new 마케팅전략제안보고서
  • 체육활동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투자를 실시해야 할 것이다.한 가지 방법으로는 나이키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무료 요가강좌를 들 수 있다. 유명 요가강사를 섭외하여 이를 프로모션 하고 어플리케이션을 통하여 언제나 쉽게 요가를 무료로 배울 수 있게 하는 것이다. 또한 이미 생산 하고 있는 요가 매트와 피트니스 상품에 대해서도 제품의 구색을 넓히며 여성들의 불만이었던 투박한 디자인을 보완하여 여성들이 소유하고 싶을 만한

  • [서비스 경영] 펜션 `도형산방` 7P 분석에 따른 발전방향 연구
  • 대해서도 다시 생각해 보게 하였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도형산방’에 대한 우리의 생각은 달라졌으며, 전통흙집펜션이라는 전국적으로 몇 없는 테마로 승부한다는 것에 대해 해볼만 하다는 생각이 점점 커졌다. 적게는 일주에 한번 많게는 일주에 3~4 번씩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을 통하여 만났고, 조원들간의 생각을 공유하고 각자 조사한 자료를 통하여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도형산방’과 유사한 펜션에 방문하는 것은 물론, 직접 ‘

  • [조지관리]기업사례-삼성생명 인사관리제도
  • 형태로 분사될 채권관리회사나 콜센터 대표를 맡게되었다.본사인력 8천여명중 400여명을 대상으로 희망퇴직을 실시하는 등 1천 50명을 감축 할 계획인데 이 인력이 모두 퇴출되는 것은 아니며 이중 400여명에 대해서만 희망퇴직을 실 시하고 나머지 인력은 본사 이외의 다른조직에 흡수될 것이다라고 발표했다.그리고 100여명은 대졸 남성 전문설계사로 전환되고 250여명은 여성법인대리점으로.300 여명은 그룹관계사로 각각 전출될 것이며 생명보헙업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