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교육계획안, 유아교육계획안사례, 성탄절교육계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20 / 2019.12.24
  • 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말하기,듣기>
-예수님 탄생까지
-예수님 생일축하잔치 계획하기
-성탄절에는 세계적으로 어떤
축제가 있을까?
-성탄절의 느낌
-생일축하 멘트 녹음하고 듣기
2009년을 마무리해요
-일년을 돌아보며 추억해요
-유니세프에 대해 알아보아요

<읽기,쓰기>
-성탄카드쓰기
-성탄절 동시 짓기
-성경, 백과사전 찾기(색인)
<문학>
-아기곰의 첫번째 크리스마스
-호두까기 인형
- 아주 특별한 밤의 선물
- 크리스마스 선물
본문내용
<말하기,듣기>
-예수님 탄생까지
-예수님 생일축하잔치 계획하기
-성탄절에는 세계적으로 어떤
축제가 있을까?
-성탄절의 느낌
-생일축하 멘트 녹음하고 듣기
2009년을 마무리해요
-일년을 돌아보며 추억해요
-유니세프에 대해 알아보아요

<읽기,쓰기>
-성탄카드쓰기
-성탄절 동시 짓기
-성경, 백과사전 찾기(색인)
<문학>
-아기곰의 첫번째 크리스마스
-호두까기 인형
- 아주 특별한 밤의 선물
- 크리스마스 선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동의 안전사고 대처방업] 유아의 안전사고 유형과 특징 및 유아사고 분석
  • 화재, 화상, 스포츠,자연재해, 동물 안전교육영유아를 위한 안전교육목 차화재 안전교육1화상 안전교육2스포츠 안전교육3자연재해에 대한 안전교육4동물에 대한 안전교육5토론문제6화재안전영유아를 위한 안전교육개념필요성목표화재 안전교육화재안전교육의 개념 및 목표• 아동이 성인에 비해 안전사고에 취약한 이유?- 발달의 미숙- 성인 중심의 생활환경- 안전교육의 부족- 안전불감증과 낮은 준법수준우리 생활에 꼭 필요한

  • [사회복지] 통합교육의 성공적인 방안
  • 교육지원 사업을 계획대로 추진해 나가고 있으며, 장애학생 교육지원을 확대하기 위해 특수교육진흥법 등 관련 법령 개정 등 제도개선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이 계획안중 통합교육 기반조성을 위해 장애학생의 학교 접근권 및 이동권 보장을 위한 장애인 편의시설 설치를 지원하여 `05년도에 70%까지 설치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향후 `09년까지 전국 모든 학교에 장애인 편의시설을 완비할 계획이다. `04년도부터 시행한 장애유아에 대한 유치원

  • [유아교사론] 해석학과 언어
  • 교육적 의미소통을 위해서는 다양한 견해를 가능하게 하는 텍스트와 교사 및 학생들의 지평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며, 이를 위해서는 모두가 주제에 대한 다양한 견해들을 가능하게 하는 각자의 경험적 배경 및 이에 대한 특정한 해석의 근거에 대한 설명을 제공해야 한다. ※유아교육 현장에서 해석학적 이해는 “고정관념을 없애고, 헛된 망상을 줄이고, 겉으로 드러나 보이는 것의 이면에 있는 가면을 벗기는 것이다”(Ricoeur, 1970)예)유아 놀이에 대

  • 상황 중심 교육의 목적과 교사역할00
  • 상황 중심 교육의 목적과 교사역할00Ⅰ.상황 중심 교육의 역사1. 상황 중심 교육의 개념2. 상황 중심 교육의 성립 배경Ⅱ.상황 중심 교육의 이론적 기초 Ⅲ.상황 중심 교육의 목적Ⅳ.상황 중심 교육의 구성1.학습내용과 자료2.교수원리 및 교사역할 Ⅴ.결론* 참고문헌Ⅰ. 상황중심교육의 역사유아의 지도에 있어 유아가 스스로 모든 일을 자율적으로 해 나가면 교사나 학부모 입장에서는 매우 좋은 일이다. 그것은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

  • 장애통합 교육
  • 교육의 정의와 개념2. 통합 교육의 배경3. 통합 교육의 유형 및 방법4. 통합 교육의 조건 및 효과5. 성공적인 통합을 위한 역할6. 통합교육의 단계7. 통합교육의 장애요소8. 통합교육의 외국의 통합 교육9. 통합 환경에서의 일과 운영 10. 장애아의 어린이집 적응을 위한 프로그램11. 지역사회 적응 훈련 프로그램 Ⅲ. 마무리장애아 이해장애아에게 적절한 통합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장애 영아와 유아의 발달 특성 및 각 장애 유형별 특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