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교육] 과학 영역 단위 활동 계획안-빨대로 탁구공을 굴려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활동명
-활동형태
-집단크기
-활동목표
-교육과정 관련요소
-활동자료
-활동방법
-참고사항
-확장활동
-모의수업 후 피드백
- 본문내용
-
2. 빨대를 불어보고 바람소리를 탐색해본다.
- 너희들이 가지고 있는 빨대를 불어보자.
-세게 불어볼까?, 또 약하게 불어볼까?
-어떻게 하니까 센 바람이 되고 어떻게 하니까 약한 바람이 되었니?
-빨대 끝에 손가락을 떼었다 붙였다 해보자. 느낌이 어떻지?
3.빨대를 불어 탁구공을 움직여 본다.
․ 이번에는 빨대를 불어서 탁구공을 앞으로 굴려보자.
․ 탁구공을 빨대로 위(옆,뒤)로 불면 어디로 굴러갈까?
4. 빨대 불기 게임을 직접 해본다.
- 이 빨대와 탁구공으로 어떤 놀이를 해보면 좋을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허윤정)현대 한국사회 (기말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허윤정)현대 한국사회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영어와 영미문학] 데이비드 허버트 로렌스(D. H. Lawrenc) `England , My England` 분석
- 상담교사가 교실수업을 실시할 때 진로영역에서 교실수업의 구체적인 내용을 제시하시오
- 자아개념의 발달원리와 발달단계
- 일리아스를 통한 호메로스의 시문학적 존재이해와 나르시시즘
- [세계신화의비교이해] 신화 텍스트 속 영웅의 초상의 변천에 대한 분석적 읽기
- [영어과 수업지도안] 초등학교 5학년 - 11. What are you doing
- 로르샤하 해석의 원리 구조 변인의 해석
- 국제장애분류기준(ICIDH)-2에 의한 장애의 개념을 서술하고 ICIDH-1과 비교하여 ICIDH-2가 지니는 의의에 대해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