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간판 청소 대행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체 개요
(1) 회사 개요
2. 창업동기
(1) 창업동기
(2) 사업 아이템 선정과정 및 사업전망
(3) 사업전개 방안
3. 조직 및 인력계획
(1) 조직도
(2) 인력구성상의 강, 약점
(3) 종업원 현황
4. 사업의 향후전망
5. 계획 제품의 용도와 소비처
6. 서비스 종류 및 가격
7. 시장성 분석
8. 경쟁업체 현황 및 마케팅 전략
9. 재무분석
10. 위험성 분석
- 본문내용
-
(2) 인력구성상의 강, 약점
창업의 대표자가 환경에 대한 인식이 확고하여 사업에 대한 열의가 남다를 것으로 예상된다.또한 사업의 특성상 부단한 영업활동이 필수적인데 사교적인 성격으로 영업의 확장이 가능할 것이다.반면 종업원의 기술의 습득여부에서 창업 시 전문기술 인력의 고용이 경제적인 부담으로 느껴질 수 있다.
(3) 종업원 현황
구 분
대표자(영업, 홍보)
숙령공
일반공
인 원(명)
1
1
1
※ 향후 창업이 성공할 경우 인력을 추가적으로 고용할 계획이다.
4. 사업의 향후전망
계 획 년 도
내 용
2002년 ~ 2004년
간판청소의 중요성을 통한 고객의 발걸음을 되돌리는 원동력임을 상가 내
모든 점포상들에게 인식을 시킴으로서 보다 활발한 간판청소를 전개
2004년 ~ 2006년
부산의 상권을 중심으로 영업망 확보, 닥터간판의 체인점화를 꾀함
2006년 ~ 2010년
전국 각 지역에 지점을 두어 닥터간판의 체인점화
5. 계획 제품의 용도와 소비처
최신 기술개발과 과학적인 방법으로 각 분야별(홈, 빌딩, 은행, 학원, 호텔, 관공서 등)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완벽한 크리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고객의 만족을 목표로 한다.
경기 불황으로 많은 자영업자들이 간판을 새로 제작하기보다는 기존 간판을 세척하거나 새롭게 고쳐서 사용하는 추세이다.그러므로주요 소비처 및 고객층은 각종 금융기관과 주유소, 자동차 대리점, 가전 대리점, 이동통신 대리점, 편의점, 식당, 슈퍼마켓, 미용실 등 말 그대로 간판이 달린 모든 점포가 잠재 고객이다.
6. 서비스 종류 및 가격
상품
내용
금액
비고
기본(1.5*5m)
+m당
소요시간
기존 고객에 한하여 형광등 및 천막, 시트 교환 원가 서비스
A코스
먼지제거+세척
(특수세제→얼룩제거)
100.000
10.000
2시간
B코스
A코스+코팅서비스
150.000
20.000
3시간
※ 소요시간 : 2시간-3시간
※ 기본 출장비 : 5만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