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지도안] 중학교 운동과 건강 학습지도안(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Definition of obesity
2.Causes of Obesity and Diseases
3.Prevention of Obesity-Nutrients consumption-Exercise and Energy Metabolism-4.Methods for Children and Adolescents
5.Treatment for obesity

본문내용
Primary energy that is used during activities
Grains, Potatoes
Important nutrients besides the Carbohydrates
Higher calories than carbohydrates and proteins
sesami, walnut, butter, animal fat
Body composition and hormones , helpful for the development of body such as muscle contraction and etc.
Meat, Fish, Egg, Beans
Mandatory substances in order to be alive
Only little amount is needed, BUT If lacks, will have hard time
Controls the body composition and structures
Calcium, Potassium, Magnesium, iron, kalium
During exercises, sodium and kaliums are discharged with sweat so providing water and minerals to the body is very important.
Skipping meal will effect the development of body because of lack of nutrients. Minerals, proteins and vitamins are the easy nutrients to be lack of.
If the nutrient is over consumed the body fat will accumulate under skin and will lead to obesity.
Eating a lot is not always good!
Maintaining the weight by consuming low calories and try to exercise and increase the energy use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교육] 인터넷 활용 교육의 특징과 전산망 구축 모델 및 다양한 국내․외 사례 분석
  • 학습자의 필요를 중심으로 창의적이고 협동적인 다양한 교육을 실시함으로써, 교육 효과를 극대화하자는 대 그 의의를 두고 있다. 과거의 전통적인 수업은 교사가 주도권을 가지고 교사의 생각을 학생들에게 주입시킴으로써 학생은 교사가 주는 지식을 받아 소유하는 것에 불과하였다. 농경시대에는 가정을 중심으로 도제관계의 형태를 빌린 교육이 이루어졌고, 산업사회에는 학교에서 집단학습을 띤 교육이 이루어졌다. 이제 정보화시대라는 이름으

  • 개인차를 고려한 교수·학습 및 평가 방안 연구
  • 학습에서 중시되어야 할 개인차 변인과 학업 성취와의 관련을 논의하였다. 개인차 변인 선정은 교과별 특성을 반영하되, 현장 교사의 수업 준비 부담을 최소화해야 한다는 의견을 반영하여 총론에서 제시한 세 가지 개인차 변인을 중심으로 선정하되, 동일 개인차 변인 내에서의 다양성을 인정하는 식으로 접근하였다. 예컨대 학습 능력 변인을 고려한다고 할 때, 실과 교과의 경우 선수 학습 정도를 중시한다면, 체육 교과는 운동 능력을 중시하는 식이

  • [교육심리] ICT활용 교수법
  • 학습자료 형태 변환하기홈페이지작성인터넷 학급 신문 만들기홈페이지 유지 및 관리2) ICT 활용 교육ICT 활용 교육은 각 교과의 교수-학습 목표를 가장 효과적으로 달성하기 위하여 정보 통신 기술을 교과과정에 통합시켜, 교육적 매체(instructional media)로써 정보통신기술을 활용하는 교육이다. 예를 들면 교육용 CD-ROM 타이틀을 이용하여 수업을 하거나 혹은 인터넷 등을 통한 웹 자료를 활용하여 교수-학습을 하는 형태이다. 교수-학습과정에서 ICT 활

  • [평생교육] 평생교육 프로그램 실행과 운영
  • Team Project Chapter 11. 평생교육 프로그램 실행과 운영 교과명평생교육프로그램개발수업일담당교수님보고서 제출 & 발표일팀 구성원- 목 차 -제 11장 평생교육 프로그램 실행과 운영 ◉ Ⅰ. 서 론Ⅱ. 본 론1. 프로그램 실행과 운영의 의미2. 프로그램 실행과 운영의 원리3. 프로그램 교수학습 관리3.1. 프로그램 학습 관리3.2. 프로그램 교수 관리4. 프로그램 교수학습 전개4.1. 도입단계 4.2. 전개단계4.3. 정리단계5. 프로그램 교수학습 전

  • [사범] 중학교 과목별 수행평가 자료
  • 학습지(열린학습지,수준별학습지등)를활용하여 기초 지식 함양과학 실험 설계능력이 부족하다.진지한 실험태도를 갖도록 지도하며실험전,후의 평가를 강하게 한다. 토의 수업시 발표력부족 및 서술형문항 체계적 전개부족발표할수 있는 기회를 다양하게부여하며,서술형문제를 평소에 많이 다루어준다.사고력부족창의성 교육교수-학습지도안을 도입하여 사고력향상에 힘쓴다.다.학년 목표1학년 목표(1)수준별 학습지를 사용하여 과학에 관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