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곡교육론] 소설 `비누 인형` 교육연극 수업시연 -중학교 2학년 2학기 Ⅴ. 창작의 즐거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7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대단원
소단원
학습목표
교수-학습자료
지도단계
도입부
전개부
마무리
- 본문내용
-
마지막으로 모셔볼 분은 연희네 동네에 있는 슈퍼를 10년 째 운영하고 계신 주인아주머니세요. 이 분은 연희네 식구가 동네에 처음 살기 시작했을 때부터 함께 지내오신 분이라 연희네 식구들의 이야기에 대해 잘 알고 계시는 분이에요. 그래서 아마도 여러분이 궁금해 하는 질문에 잘 대답해 주실 수 있을 거예요.
...
그럼 여러분 이제 슈퍼 아주머니를 모셔 볼 테니 지금까지 했던 것처럼 예의 바르게 질문하는 것 알고 있죠?
예 !
그럼 슈퍼 아주머니를 모셔볼게요. 아주머니 들어와 주세요.
(대기)
(질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고전문학] 15세기 관료문인과 방외문인의 문학세계-서거정과 김시습
- 유아의 미술발달 단계에서 켈로그의 발달단계와 로웬펠드의 그림 발달단계
- 학교 민주주의 구현을 위한 학교자치의 방향과 과제를 제시하시오
- 아동 미술, Lowenfeld의 발달 단계
- 교육철학및교육사_학자들의 교육사상이나 교육내용 및 방법 등을 현재 유아교육에 적용할 수 있는 부분이나 유아교사에 대한 시사점 등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작성하시오
- 삼국의 건국 신화
- 도덕과 교수_학습 과정안 - 절제덕목에 관한 분석 및 교수 학습 과정안 - 3 아껴쓰는 보람 - 3 소중한 시간 - 2 절제하는 생활
- [병자호란] 병자호란에 관하여(배경, 전개, 결과 등)A+
- 한국의 교육적 상황에의 부르디외의 논의의 적용
- 맥아더-베이츠 의사소통발달 평가(K M-B CDI)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