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교통 이용하기]이야기 나누기, 상호작용, 교통기관프로젝트, 안전교육, 버스, 지하철, 전철, 모의수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5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대중교통 이용하기"이야기 나누기 PPT 자료입니다.
대중교통인 버스와 전철을 이용할 때 바르게 이용하는 법과 안전하게 이용하는 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목차
1.표제
2~10.버스이용하기
11~23.전철이용하기
24~25.도입 및 마무리에 대한 간단한 상호작용


본문내용
◐도입
교사: 버스를 타본 적이 있나요?
유아: 네.
교사: 버스를 탈 때 어려웠거나 힘든 점은 없었나요?
유아: 멀미를 했어요…. 어디에서 내려야 하는지를 모르겠어요…. 몇 번을 타야 하는지 몰라요…
교사: 그래요. 그럼 전철을 이용해 본적은 있나요?
유아: 네.
교사: 전철을 탈 때는 힘들거나 어려웠던 점은 없었나요?
유아: 재미있었어요…어디가 어딘지 잘 모르겠어요…
교사: 그래요. 우리 친구들은 아직 어려서 버스나 전철 같은 대중교통을 이용하기가 쉽지는 않아요. 그래서 혼자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위험한 상황이 많으므로 조금 더 클 때까지는 부모님이나 어른들과 함께 이용하는 것이 좋아요. 여러분들도 그렇게 생각하나요?
유아: 네.
교사: 그렇지만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두면 나중을 위해서라도 좋을 것 같아요. 언젠가는 우리가 많이 이용해야 할 대중교통이니까 지금부터라도 조금씩 알아두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대중교통 이용하기라는 주제로 이야기 나누기를 할 거에요. 어때요? 재미있을 것 같나요?
유아: 네. 재미있겠어요.
교사: 그래요. 그럼 대중교통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하기 위한 방법을 다 같이 알아보기로 해요.

※ 위의 상호작용을 참고하여 더욱 재미있는 수업을 하세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이용하면 믿고 맡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할 것입니다. 6. 자기소개서(DAUM/인 6. 자기소개서(DAUM/인터넷비즈니스/인턴)1) 성장과정 부모님께서는 교과적인 지식보다는 폭넓고 다양한 경험을 중요시 여기시는 교육관을 가지신 분이셨습니다. 그런 부모님 밑에서 넓은 세상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특히 기억에 남는 건 10 살 때부터 시작한 보이스카웃 활동입니다. 단체생활과 타 학교 대원들간의 교류를 통해 다양한 사람과 의 원만한 커뮤

  • [초등사회모의수업] 내가 만드는 시민단체
  • 교육팀의 주요사업으로 정착하면서 중단되어 현재는 산사랑이라는 단순한 취지와 소수(10~15명)의 인원으로 내실을 기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환경통신원회환경파괴 및 오염행위에 대한 현장감시활동을 통해, 더 나아가 심할 경우 고발조치하며, 특히 환경의식을 주변에 전파시키고 이의 실천운동을 생활화하는데 선도적 역할이 필요합니다. 이에 93. 12. 8. 창립하여, 개인차량을 소유한 회원을 중심으로 신속하고, 민첩한 장점을 이용, 환경파

  • 언어교육 모의수업활동계획안 교통기관 육상교통기관
  • 안전교육교통안전을 지켜요2. 일일 교육 계획안생활주제교통기관주 제육상교통기관소 주 제육상교통기관-1( 자동차와 버스,자전거)대 상만 4 세목 표• 육상교통기관의 종류와 기능에 대해서 안다.• 자동차와 버스의 같은 점과 다른 점을 안다.하루일과표08:30 ~ 09:10 등원 및 놀이계획09:10 ~ 09:20 함께 모이기09:20 ~ 10:00 자유선택활동10:00 ~ 10:20 정리 정돈 및 간식10:20 ~ 10:40 이야기나누기10:40 ~ 11:00 동화11:00 ~ 11:20 정리정돈11:20 ~ 12:00 요리12:

  • [초등사회 모의수업] 사회 교과서 3학년 1학기 재구성
  • 이용하여 각종 추론능력, 상황 및 관계 파악 능력을 배양하는 것인데,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초등학교 사회과에서 지도는 특정 단원이나 내용에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모든 내용의 학습에서 활용해야 하므로 지도학습은 무엇보다 우선시 되어야 한다. Ⅱ. 제 7차 교육과정 분석1. 총론 분석 교육과정을 결정하는 세 축은 교과, 학습자, 사회이다. 이 세 가지 측면이 고려되는 가운데 어떤 측면을 강조하느냐에 따라 교육과정 관점이 결정된다고 할 수

  • [경영]해외선진기업의 경영사례
  • 교육을 중시한다. 애초 5S운동이 80년 처음 도입됐을 때 양상무는 1, 2차 두번에 걸친 시도에서 모두 실패했다. 『그런 운동 한다고 나아질 게 뭐가 있느냐』는 직원들의 비아냥만 있었다. 생산계장이던 양상무의 상사들도 비협조적이었고, 『쓸데없는 일에 시간만 소비한다』며 꾸짖기 일쑤였다. 양상무는 원인을 교육의 부재에서 찾았다. 사장의 전폭적인 지원 하에 그는 6개월 동안 5S운동의 장점을 교육하고, 스스로 실천하는 데 앞장섰다. 시간이 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