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공학] 협동학습 & 문제 중심학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협동학습
1.이론적 배경
2.협동학습 모형(종류)
3.협동학습 지도안의 예
Ⅱ. 문제중심학습
1.출현배경 및 개념
2.문제중심학습의 필요성
3.문제중심학습의 구성요소
4.문제중심학습의 모형
5.문제중심학습 지도안의 예
- 본문내용
-
1) 문제중심학습의 출현배경
2) 문제중심학습의 개념
문제중심학습의 개념
문제중심학습의 특징
1) 창의적 문제 해결력 신장
2) 자기주도적 학습능력, 협동학습 능력의 향상
3) 학습동기와 흥미 유발
4) 실제적인 경험으로 실제문제에 대한 자신감 생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소크라테스의 교육사상에 대해
- 부모상담일지 - 만0세 1학기 개별면담일지 (아주 자세합니다)
- [한국어 음운] 구개음화의 형태론적 제약과 역사적 변천 고찰
- 존 던(John Donne)의 『성시』(Divine Poems)에 나타난 종교관 -La Corona와 Holy sonnets를 중심으로-
- [국어음운] 구개음화 연구
- 아동발달_1주 2차시 강의에서 생태학적 체계이론을 학습한 바 있습니다 생태학적 체계 이론의 특징을 정리하고 브론펜브르너가 정리한 인간 환경의 5가지 체계(미시 중간 외 거시 시간)를 학습자 자신을 주인공으로 선정하여, 현재 상황에서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분석하시오
- 맥아더-베이츠 의사소통발달 평가(K M-B CDI)
- 영유아 언어발달 검사지 SELSI
- 자폐 범주성 장애아 교육정의 진단 특성교육방법
- [수교론]평행사변형의 정의 결정이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