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색채실습]지포라이터(ZIPPO)광고 영상 디자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1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ITEM
2. IMAGE
3. STYLE
- 본문내용
-
지포라이터는
다양한 디자인으로 여러 계층의 사람들에게
이미지적으로 어필할 수 있으며, 우리가 흔히
느꼈듯 지포라이터는 광고에 대해 경쟁사인
듀퐁에 비해 떨어지는 모습을 보였다.
듀퐁은 휴대폰과 연계를 통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어필하면서도 듀퐁에 대한 사람
들의 인지도를 상당히 높이는 반면.
지포라이터는 영상 광고쪽은 찾아보기
힘들고 가끔 지면광고와 공모전을 통해
대중들과 소통하는 편이었다.
기능성 라이터
기술의 진보가
ZIPOO의 디자인을 만든다.
1936- 경첩이 안으로
들어간 라이터특허
1957- 금속소재에
인쇄되는 기술특허
군인의 필수품
전쟁이라는모티브로 세계의브랜드가 되다.
1942- 군납품목으로
미군의 상징물이 됨
1965- life지에 병사의
목숨을 살려준 사례가
실림
My ZIPOO, 지포신드롬, To Zippo (화염방사)
영화,스포츠
전쟁에서
영화, 스포츠로
1997 – 할리우드와
라이센스 계약을 통해
디자인모티브확장
- NFL과의 라이센스계약으로 극대화시킴.
꺼지지 않는 너의 자신감
- 젊은 세대들을 타깃으로 하여 감각적으로 화려하게
표현하고 리듬감과 영상미를 추구
- 기존의 남성고객뿐만 아니라 새롭게 여성고객들을
끌어당김과 동시에 ZIPPO의 4번째 이미지 변신을 추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술감상]미술감상의 개념,필요성, 미술감상의 절차,능력발달, 미술감상의 효과,평가관점, 미술감상의 감상방법,제언
- [체육사] 서양체육사
- 스포츠와 경제 레포트
- [스타니슬라브스키, 연극, 신체연기론] 연극의 정의 고찰과 스타니슬라브스키의 생애, 스타니슬라브스키의 사상, 스타니슬라브스키의 신체연기론, 스타니슬라브스키의 연기 워크샾 분석
- [서구문예사] 얀 반 아이크(Jan van Eyck, 1395 ~1441)
- [공연예술] 라보엠 렌트 비교분석 감상문
- 유니버셜 디자인의 사례 ; 유니버셜 디자인의 개념과 원리 분석
- 뉴스포츠의 정의와 종류
- [안무와 즉흥이란] 안무와 즉흥이란 무엇인가
- [인상주의미술, 인상주의, 인상파]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정의와 특징,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탄생배경,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구분,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색채구성 원리,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대표적 화가와 작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