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세일스포스닷컴의 클라우드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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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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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Cloud Computing?
2. SalesForce.com
3. 문 제 점
4. 해 결 책
5. Case Study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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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점과 해결책
1. 애플리케이션의 한계와 낮은 진입장벽
영업 및 판매 관리 소프트웨어의 경우, 기업들의 필수 애플리케이션이 되고 있지만 생산과 마케팅 등의 시스템과 계속 연결이 되지 않을 경우 그 CIO들로부터 ‘프리미엄’을 얻기가 힘듦.
보다 넓은 분야로의 계속적인 어플리케이션의 개발과 보완이 요구된다 .
2. 시스템 장애 발생
세일즈포스는 최근 몇 건의 시스템 장애를 겪음.
한 번은 6시간 동안 고객이 데이터에 접근할 수 없었으며, 2008년 1월과 4월에도 거의 하루 동안 접근이 불가능한 장애가 발생했다.
3. 계속적인 고객유지와 투자의 어려움
세일즈포스 가입 고객의 순증 추세는 최근 한풀 꺾인 모습.
골드만삭스의 분석가인 Rick Sherlund는 가입 고객 확보가 둔화됨에 따라 4월초 이후 세일즈포스의 주가가 18% 하락했다면서, “시스템 장애를 겪은 이후 고객의 전환율이 증가할 가능성이 높다”고 밝혔다.
세일즈포스는 현재의 성장 추세를 유지할 수 있으며 고객들을 지속적으로 확보해나갈 수 있음을 확실히 보여주어야 한다.
자료평가
- 많은도움되엇습니다 감사합니다
- dkse***
(2014.11.28 01:57: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