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석 예약 프로그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0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HEADER FILE 설정 및 매크로 선언
2. 사용된 함수
본문내용
HEADER FILE 설정 및 매크로 선언
#include <stdio.h>
#include <stdlib.h>
#include <string.h>
#include <time.h>
#define False 0
#define True 1
#define MAXNAMELENGTH 20
#define SEATSNUMBER 15

사용된 함수


void initialize_seats(SEATS *seats);
int draw_menu(void);
void check_empty(SEATS *seats);
int find_empty(SEATS *seats);
void print_empty(SEATS *seats);
void swap_string(char *input_A, char *input_B);
void swap_seed(int* input_A, int* input_B);
void print_name(SEATS *seats);
void output_data(SEATS *seats);
void reserve(SEATS *seats);
void cancel(SEATS *seats);

예약손님 이름
순서출력

void print_name(SEATS *seats){int i, j; int seed[SEATSNUMBER]; char temp[SEATSNUMBER][MAXNAMELENGTH*2-1];
 for(i=0;i<SEATSNUMBER;i++)  {  seed[i]=i; }
 for(i=0;i<SEATSNUMBER;i++)  { strcpy(temp[i], seats[i].lastname);  strcat(temp[i], seats[i].firstname); }
 for(i=0;i<SEATSNUMBER;i++)  { for(j=i;j<SEATSNUMBER;j++)  {   if(strcmp(temp[i], temp[j])>0)   {    swap_string(temp[i], temp[j]);    swap_seed(&seed[i], &seed[j]);   }}}
 for(i=0;i<SEATSNUMBER;i++)  {  if(seats[seed[i]].reserve==True)  {  printf("예약자\n%s %s\n", seats[seed[i]].firstname, seats[seed[i]].lastname);} } printf("출력이 끝났습니다.\n");}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경영] KLM(카엘엠)네덜란드항공사 서비스전략
  • 좌석, 수하물의변경 가능한 서비스차별화된 KLM의 체크인 서비스``◈ 공항에 배치된 셀프기기 체크인ㅡ 온라인 체크인을 할 수 없는 경우 공항에 설치된 체크인 기 기에서 체크인할 수 있다. 몇 가지 간단한 단계만 거치면 본 인과 동행인 수속을 마칠 수 있게 된다. 한국어등 여러나라의 언어로 이용 가능II-본론I-서론III-결론II-1 온라인예약서비스II-2 Check-In서비스II-3 기내 서비스II-4 마일리지서비스II-5 비즈니스프로그램서비스II-6 사건사

  • 시티투어 버스 사업 계획서
  • 프로그램 개발난폭운전 방지방안 구축카스포(CASPO)를 활용한 난폭운전 방지일일 운행종료 후 외부업체(카스포)에 인터넷을 통하여 전송 최종 정리된 운행기록을 익일 제공받아 과속 및 급출발, 급제동을 판독하여 사원의 잘못된 운행습관을 바로잡고 사고 및 민원을 예방함무사고 안전운행 시 인센티브 제공운행사원에게 보다 안전운행에 중점을 두고 근무를 할 수 있도록 인센티브를 제공하여 사고를 방지할 수 있도록 노력함추정손익계산서초

  • [고객 충성도 강화 마케팅 전략 (마일리지 서비스 중심)] 고객 충성도 강화 마케팅 전략 (마일리지 서비스 중심)
  • 예약 전용전화, 좌석의 우선확보, 공항 특별라운지, 호텔, 렌터카 예약, 환승편 예약 등의 부가서비스를 시작하게 된다. 그리하여 1981년 도입당시 100만명에 불과했던 회원수가 1994년 2600만명으로 급성장하게 된다.바로 이러한 아메리칸 항공의 Frequency Marketing의 일환으로 기존고객에 대한 서비스의 하나로 시작된 것이 기업차원에서의 마일리지 서비스로 널리 알려져 있다. 그리고 컴퓨터 시스템이 급속할 만한 발전과 아울러 마일리지 제도가 델타 항공

  • 유비쿼터스 스포츠 센터 프로그램
  • 예약 후 바로 사용 가능하다.다음으로 교육프로그램에 대해서도 을 통해 정리를 해본 후, 이 두 자료를 토대로 우리 스포츠 센터의 프로그램 시간 및 금액과 내용에 대해 정리하기로 한다. 남선공원 종합체육관 교육프로그램교육 프로그램스케이트(정규반 운영)피겨 : 월수금, 화목금, 주말반 운영일반부(초급,중급,상급),유치부스피드 : 월수금, 화목토스피드/피겨 : 월수금 1time.스쿼시월수금, 화목토 8time/일자유스쿼시 평일 09:00~17:00

  • 싱가폴 항공의 성공요인
  • 예약이 취소되며 다시 여유좌석이 생길 때까지 대기해야만 하는 시스템▶ 고객들의 불만사항을 적극적으로 수집하여 경영에 반영(1) 서비스성과지수(SPI)산정․ 3개월에 한번씩 비행시간의 엄수여부 등의 서비스 수준 점검(2) 고객 불만처리 부서 설치(3) 지연처리위원회 설치 ․ 세계 어디에서든지 항공기 이륙이 3분 이상 지연되면 지연처리위원회로 보고 되며, 위 원회는 중요한 사안을 점검하여 대안 수립▶ 상용고객 우대 프로그램의 개발(1) Kri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